라인게임즈, '대항해시대 오리진' 스페셜 매치 '출항제' 16일 공개

이원희 2022. 8. 11. 19:25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8월23일 정식 출시 앞두고 마련된 이벤트 '출항제' 16일 오후 8시 공개!

8월23일 정식 출시 앞두고 마련된 이벤트 '출항제' 16일 오후 8시 공개!

라인게임즈(대표 김민규)는 11일,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오픈월드 MMORPG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스페셜 매치 '출항제'를 16일 오후 8시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출항제'는 20명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한 이벤트로, 총 4개 팀이 '대항해시대 오리진'의 국가 투자 콘텐츠를 활용해 도시 쟁탈전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대항해시대 오리진'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인게임즈 공식 아프리카TV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대항해시대 오리진' 홍보 영상 '전투' 편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은 특수부대 출신으로 예능 '강철부대'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은 육준서가 출연해 게임의 전투 콘텐츠를 소개하고 기대를 전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한편, 라인게임즈는 오는 23일 '대항해시대 오리진' 정식 론칭에 앞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먼저, 풍성한 게임 아이템을 받을 수 있는 사전 예약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오는 16일까지 사전 선단명&서버 선점 이벤트를 통해 원하는 닉네임과 서버를 미리 정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 공식 커뮤니티 및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