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가] 롯데시네마, '한산: 용의 출현'·'탑건: 매버릭' 야심한 이벤트

모신정 기자 2022. 8. 11. 19: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올여름 최고의 화제작인 '한산: 용의 출현'과 '탑건: 매버릭' 영화와 팝콘, 음료를 결합한 콤보를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 및 '탑건: 매버릭'은 올 여름 극장가를 휩쓴 두 편의 최고의 화제작으로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또한 영화 영화 관람과 콤보 구매를 인증하면 '한산: 용의 출현'과 '탑건: 매버릭' 영화 특별 포스터를 각 1매씩이 제공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모신정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올여름 최고의 화제작인 '한산: 용의 출현'과 '탑건: 매버릭' 영화와 팝콘, 음료를 결합한 콤보를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였다고 밝혔다.

롯데시네마가 준비한 야심한 이벤트는 12~14일까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 김포공항, 부산본점, 평촌, 수지 총 7곳에서 진행한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 및 '탑건: 매버릭'은 올 여름 극장가를 휩쓴 두 편의 최고의 화제작으로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았다. 이 두편의 영화를 저녁 10시 이후 시작하는 심야 시간대에 관람할 경우 각각 8천 원 특별 요금으로 영화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두 편의 영화 관람 고객 대상으로는 팝콘과 음료를 묶은 콤보를 4천 원에 구매 가능하며 성인에 한하여 음료는 맥주로도 변경이 가능하게 준비하였다. 또한 영화 영화 관람과 콤보 구매를 인증하면 '한산: 용의 출현'과 '탑건: 매버릭' 영화 특별 포스터를 각 1매씩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프로그램팀 박세준 팀장은 "무더운 여름날 극장에서 열대야를 이길 수 있도록 관객분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하였다."며 "올여름 최고 화제작 두 편을 보며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거운 관람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박스오피스 1위를 지키고 있는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으로 10일 기준 관객 500만을 돌파했다. 

 

스포츠한국 모신정 기자 msj@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