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이노텍, 재규어 랜드로버 품질 인증 2년 연속 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이노텍은 11일 자동차 브랜드 재규어 랜드로버로부터 협력사 품질 인증을 2년 연속 받았다고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품질 인증'은 재규어 랜드로버가 협력사 제품의 품질 수준과 납기 준수 여부를 평가해 우수 협력사를 선정하는 제도다.
LG이노텍은 지난해 처음 이 인증을 받은 데 이어 올해도 품질 인증을 땄다고 밝혔다.
LG이노텍은 2017년부터 재규어 랜드로버에 DC-DC(직류-직류) 컨버터를 꾸준히 공급하며, 혁신 성능과 높은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이노텍은 11일 자동차 브랜드 재규어 랜드로버로부터 협력사 품질 인증을 2년 연속 받았다고 밝혔다.
'재규어 랜드로버 품질 인증'은 재규어 랜드로버가 협력사 제품의 품질 수준과 납기 준수 여부를 평가해 우수 협력사를 선정하는 제도다. LG이노텍은 지난해 처음 이 인증을 받은 데 이어 올해도 품질 인증을 땄다고 밝혔다. 이 인증은 한번 획득하더라도 품질이 미달된다고 판단할 경우 언제든지 취소될 수 있다.
LG이노텍은 2017년부터 재규어 랜드로버에 DC-DC(직류-직류) 컨버터를 꾸준히 공급하며, 혁신 성능과 높은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DC-DC컨버터는 배터리에서 나오는 고압의 직류 전력을 차량 내부 장치에 쓰이기 적합한 저압 직류로 바꿔주는 부품이다.
유병국 LG이노텍 전장부품사업부장 상무는 "안정된 품질과 자동차용 센서, 카메라, 통신모듈 등에서 기술력을 앞세워 전기차 및 자율주행차 중심의 차세대 전장부품 분야에서 고객 경험을 혁신해 나가는 데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유환구 기자 redsun@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다니엘 헤니 "식용개 입양, 인생에서 가장 보람 있는 경험하게 될 것" [인터뷰]
- 윤석열 대통령은 왜 폭우를 뚫고 퇴근했을까
- 김혜수가 '반지하 가족 사망' 뉴스 접한 뒤 한 일
- 與 김성원, 수해 현장서 “사진 잘 나오게 비 왔으면 좋겠다”
- '나는 솔로' 9기 광수, 최종 선택 앞두고 오열 "너 때문에 많이 울었다"
- 유튜버 슈카 "당당치킨 가격 경쟁력 비결은 임대료·배달료·수수료 0원"
- 폭우가 가장 먼저 덮치는 그곳, '32만 반지하집'
- 기후재앙의 시작인가..."기회의 문 빠르게 닫히고 있다"
- MB "尹, 국정운영 도움 된다면 사면 안 해도 좋다"
- [단독] 서울대공원, 침팬지 광복∙관순이 반출 계획 철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