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E173, '대시' 첫 뮤비 티저 공개.. 강렬 임팩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BAE173이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BAE173(제이민·한결·유준·무진·준서·영서·도하·빛·도현)은 11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4집 '오디세이:대시'(ODYSSEY:DaSH) 타이틀곡 '대시'(DaSH)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BAE173는 오는 14일 새 앨범 '오디세이:대시'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를 하고 컴백 열기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BAE173(제이민·한결·유준·무진·준서·영서·도하·빛·도현)은 11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4집 ‘오디세이:대시’(ODYSSEY:DaSH) 타이틀곡 ‘대시’(DaSH)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24초가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광활한 우주 세계로 달리는 열차 안에 앉은 BAE173의 모습이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더불어 중독성 강한 비트에 ‘I don’t give a what’이라는 타이틀곡 ‘대시’의 한 소절이 흐르며 새 앨범 ‘ODYSSEY:DaSH 2022.08.17. 6PM(KST)’라는 문구로 마무리된다. 발매일이 일주일도 남지 않는 가운데, 신곡 ‘대시’ 뮤직비디오 일부가 공개되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17일 발매를 앞둔 BAE173의 신보 ‘오디세이:대시’는 ‘경험이 가득한 새로운 여정’을 의미하는 ‘오디세이’ 시리즈의 첫 시작이다. 멤버 도현의 앨범 전곡 프로듀싱으로 컴백 전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전작 ‘INTERSECTION’(교차점)을 끝마치고 과연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올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BAE173는 오는 14일 새 앨범 ‘오디세이:대시’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를 하고 컴백 열기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강남역 슈퍼맨'은 투자자문사 대표…"침수 잦던 곳서 살아서"
- "집값 떨어질라"…강남·목동 아파트 침수에도 '쉬쉬'
- '조국 여배우 후원설' 제기 연예부장 김용호, 징역 8개월
- 권성동은 웃고 김성원 "사진 잘 나오게 비왔으면"…與수해 현장 망언
- 김성원의 '장난?'...같은 당 의원도 "왜 가서 민폐 끼치나"
- 닭고기는 10년 전 그 가격…대형마트만 '6990원 치킨' 가능하다?
- “기다려, 조금만 더 버텨!”… 폭우 속 신림동 반지하 ‘기적의 3분’
- 야구·제이릴라·스타벅스…'덕업일치' CEO 정용진[오너의 취향]
- 벤, 알고 보니 김밥 장인? 우영우도 반하겠네
- 홍윤화 측 "예능 촬영 중 십자인대 파열…수술 불가피 진단"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