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린공원 가깝고.. 일반산단 인접 직주근접 효과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다음달 경북 경산시 압량읍 일원에 '경산 2차 아이파크'를 선보인다.
지난해 6월 분양한 '경산 아이파크 1차'와 함께 1700여세대 대단지 브랜드 타운이 형성될 전망이다.
HDC현대산업개발 분양 관계자는 "앞서 분양한 아이파크 1차 흥행으로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라며 "일대가 미니신도시급으로 조성돼 높은 미래가치를 갖춰 성황리에 분양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이 다음달 경북 경산시 압량읍 일원에 '경산 2차 아이파크'를 선보인다.
지난해 6월 분양한 '경산 아이파크 1차'와 함께 1700여세대 대단지 브랜드 타운이 형성될 전망이다.
신대부적지구와 함께 대규모 미니 신도시로 완성될 압량지구에 지어지는 단지로 지하 2층~지상 33층, 전용면적 84~134㎡ 총 745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84㎡ 575세대 △112㎡ 164세대 △125㎡ 2세대 △134㎡ 4세대로 구성됐다.
대구지하철 2호선 영남대역이 인근 입지에 경산IC와 화랑로, 25번 국도 등을 이용해 대구 전역 이동이 용이하다. 인접한 신대부적지구 내에 편의시설이 이미 형성돼 있고, 단지 주변 마위지공원, 남매지 수변공원 등 근린공원도 조성됐다. 또 차량 10분 거리에 경산 1~4 일반산업단지가 위치해 직주근접 효과도 기대된다.
HDC현대산업개발 분양 관계자는 "앞서 분양한 아이파크 1차 흥행으로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높은 상황"이라며 "일대가 미니신도시급으로 조성돼 높은 미래가치를 갖춰 성황리에 분양이 이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김남석기자 kns@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살인범 OK, 강간범은 안돼"…러, 하다하다 이젠 `죄수부대`로 병력공백
- `강남역 슈퍼맨` 딸 등장…"우리아빠 한 일 유튜브 보고 알았다"
- 한덕수 "尹대통령 자택 지하벙커 수준…모든 시설 거의 완벽"
- 도로에 느닷없이 생긴 1m 포트홀…노량진 통근버스 승객들 아찔
- `치킨에서 담배튀김`…먹어보라던 매장 결국 "폐업하겠다"
- 美 "한덕수 권한대행 역할 전적 지지…수주 내 韓美 고위급 대면외교"
- 거부권 행사 韓대행 탄핵 놓고 고민 깊어지는 민주당
- 정부, 2030년 경제안보품목 의존도 50% 이하로 낮춘다… "핵심광물 민·관 공동 투자·탐사 지원 강
- `전기먹는 하마` AI에 빅테크도 `원자력` `신재생` 영끌하는데… 에너지가 정치판 된 한국
- `ABC` 강조한 구광모… "`도전과 변화` DNA로 LG 미래 세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