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신곡 '모를 수도 있지만', 오늘(11일) 공개

김도곤 온라인기자 2022. 8. 11. 15: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유리, 엔씨소프트(NC)/클렙(Klap)



조유리의 신곡이 공개된다.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금일(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가수 조유리 ‘모를 수도 있지만 (Maybe)’을 발매한다. 이와 동시에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신곡 ‘모를 수도 있지만’은 경쾌한 드럼과 베이스 위에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이 더해진 풀 밴드 사운드가 인상적인 모던록 풍의 팝 장르다. 어쿠스틱 기타 스트로크와 일렉 기타 솔로의 조화가 추억 속 어느 여름날의 풍경을 연상케 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도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한 편의 동화 같은 영상미를 예고한 뮤직비디오에는 조유리가 여름날 숲속에서 시간을 보내는 마법 소녀 모습이 그려진다. 소리를 수집하는 신비한 능력을 가진 소녀가 버려진 인형을 발견하고, 마법 같은 경험을 하는 스토리가 펼쳐진다. 동화 같은 일련의 과정을 담아낸 뮤직비디오 영상은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조유리는 일상 속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사소한 것에 대한 관심과 따뜻한 마음을 담아 밝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해 이번 신곡에 기대를 고조시킨다.

한편, 조유리 ‘모를 수도 있지만 (Maybe)’은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발매된다. 뮤직비디오는 유니버스 앱에서 동시 공개되며, 오는 16일 유튜브 공식 채널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김도곤 온라인기자 kim201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