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 개봉과 동시에 1위 차지
김하영 온라인기자 2022. 8. 11. 14:33
사람들이 감독 이정재와 배우 정우성의 조합을 공개와 동시에 확인하는 중이다.
11일 영화관 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10일 개봉한 영화 ‘헌트’( 감독 이정재)는 개봉 첫날 21만 822명 (오전 7시 기준)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헌트’는 이정재와 정우성의 23 년 만 재회 작품으로 주목받아왔다. 이정재와 정우성은 각각 박평호, 김정도 역을 맡으며 기존 작품과는 또 다른 새로운 모습의 연기를 그려냈다. 두 사람은 인물들의 심리전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극의 중심을 제대로 잡았다는 평이다.
특히 ‘헌트’는 배우 이정재의 첫 연출작으로,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이정재의 연출력을 제대로 입증받았다. ‘헌트’는 박진감 넘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액션과 예측 불허의 스토리 텔링 등이 돋보이는 작품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 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다.
이처럼 ‘헌트’는 개봉 첫날부터 관객들의 호평과 주목을 동시에 받으며, 흥행에도 청신호가 켜졌다.
이정재와 정우성의 완벽한 케미가 담긴 ‘헌트’는 현재 상영 중이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경연예연구소] 성역 없는 SNL, K팝 팬덤 건드렸다…괜찮아요?
- ‘미술 작가’ 하지원, 키아프 첫 출품 완판됐다
- [전문] 이하늘 측 “주비트레인 도우려다 고발 당해…배신감 느껴”
- [전문] 뉴진스 팬덤, 하이브·디스패치 기자 고발 “명예훼손·개인정보 유포”
- [종합] 서동주, 4살 연하 ♥예비신랑 공개 “훈훈한 외모+수입 안정적”
- [공식] 제니, 10월 온다···美 컬럼비아 레코드와 파트너십
- [스경X초점] 노브라, 꼭지티...더더 발칙해지는★사복 패션
- [단독] ‘원조 야구여신’ 김민아 아나운서 파경…5년 전 골프사업가와의 이혼 뒤늦게 알려져
- [스경X이슈] ‘학폭 인정’ 박경 눈물의 컴백, 멤버들은 품었지만 대중은?
- 공민정♥장재호 진짜 결혼…‘내남결’ 배우 결혼식 총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