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영 "영탁, 결혼 빨리 할 듯".. 매력이 뭐길래?

서진주 기자 2022. 8. 11. 13: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가장 먼저 결혼할 것 같은 출연진으로 가수 영탁을 꼽았다.

이날 박태환은 김호영에게 "형이 봤을 때 나, 모태범, 영탁 형, 김준수 형, 손호영 형 중에서 누가 제일 결혼을 빨리 할 것 같냐"고 질문했다.

박태환은 "그럼 나랑 태범이 중에서는 누가 먼저 결혼할 것 같냐"고 재차 물었다.

그러자 김호영은 "너는 쥐뿔 개뿔 없는 거 아니냐. 지금 아무래도 흐름이 그러니까"라며 임사랑과 열애 중인 모태범이 먼저 결혼할 것 같다고 간접적으로 답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가장 먼저 결혼할 것 같은 출연진으로 가수 영탁을 선택했다. 사진은 김호영(왼쪽)과 영탁. /사진=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처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가장 먼저 결혼할 것 같은 출연진으로 가수 영탁을 꼽았다.

지난 10일 방송된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는 김호영으로부터 연애 코칭을 받는 박태환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태환은 김호영에게 "형이 봤을 때 나, 모태범, 영탁 형, 김준수 형, 손호영 형 중에서 누가 제일 결혼을 빨리 할 것 같냐"고 질문했다. 이를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신랑수업' MC들은 "다들 민감하다" "지고 싶어 하지 않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긴장했다.

김호영이 꼽은 사람은 영탁이었다. 그는 "순간 느낌으로 따졌을 때 영탁 씨가 제일 빨리 가지 않을까 싶다"며 "평소 성격이 어떤지는 잘 모르지만 위트 있고, 센스 있고, 결혼에 적극적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어 "그리고 사람이 좀 매력 있어"라고 덧붙였다. 이에 영탁은 "호영씨, 밥 한 번 사야겠네"라며 만족감을 나타내 웃음을 자아냈다.

박태환은 "그럼 나랑 태범이 중에서는 누가 먼저 결혼할 것 같냐"고 재차 물었다. 그러자 김호영은 "너는 쥐뿔 개뿔 없는 거 아니냐. 지금 아무래도 흐름이 그러니까"라며 임사랑과 열애 중인 모태범이 먼저 결혼할 것 같다고 간접적으로 답했다.

[머니S 주요뉴스]
"너무 철없다"… 정동원 '폭우'에 무슨 말 했길래?
흠뻑쇼에 놀랐나?… 송가인, 강릉 콘서트 취소
"재미있게 하려다"… 성훈, 비매너·태도 논란 사과
"우리 빨리 결혼해♥"… 최준희, 남친에 프러포즈?
"이상순 사랑해"… 공개 '♥' 고백도 역시 이효리!
'홍현희♥' 제이쓴, 똥별이 챙기는 초보 아빠
"골반 성형 요구?"… '연애의 참견' 출연자 분노
"약 먹고 연락두절"… '이욱♥' 벤, 임신중 무슨 일이?
'김원효♥' 심진화, 17㎏ 감량하더니… 미모 美쳤다
"맛있네에"… '최태준♥'박신혜, 빵 가득 행복한 일상

서진주 기자 jinju316@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