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 감독 데뷔작 '헌트', 개봉 첫날 압도적 1위 [박스오피스]

최하나 기자 2022. 8. 11. 08:4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헌트'가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1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헌트'(감독 이정재·제작 아티스트스튜디오)가 개봉 첫날인 지난 10일 21만82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영화 '비상선언'(감독 한재림·제작 매그넘9)이 이날 5만608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헌트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영화 '헌트'가 개봉 첫날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11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헌트'(감독 이정재·제작 아티스트스튜디오)가 개봉 첫날인 지난 10일 21만826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22만7704명이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이정재)와 김정도(정우성)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다. 배우 이정재가 영화의 연출과 주연, 각본, 제작을 맡아 화제가 된 작품이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갑독 김한민·제작 빅스톤픽쳐스)이 이날 12만541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2위를 기록했다. 누적 관객수는 502만4121명이다.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이다.

영화 '비상선언'(감독 한재림·제작 매그넘9)이 이날 5만6082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했다. 누적관객수는 163만5334명이다. '비상선언'은 항공 테러로 무조건 착륙해야 하는 상황, 재난에 맞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리얼리티 항공 재난 드라마.

영화 'DC 리그 오브 슈퍼-펫' '탑건: 매버릭' '미니언즈2' '헤어질 결심'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 '육사오' '외계+인 1부' 순으로 박스오피스 4위부터 10위를 기록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헌트']

헌트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