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타임스스퀘어 물들인 '갤Z플립4와 BTS'.."와" 함성 터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의 중심 타임스스퀘어.
"5, 4, 3, 2, 1!" 4시 정각이 되자 15개의 스크린이 일제히 비춘 건 글로벌 그룹 BTS(방탄소년단)가 출연한 삼성전자의 새 폴더블폰 '갤럭시Z플립4' 홍보 영상이었다.
삼성전자는 이날 오후 4시부터 한 시간 동안 '갤럭시Z플립4 X BTS' 협업 영상을 상영했다.
삼성전자는 BTS와 협업한 영상과 함께 이날 보라 퍼플과 그라파이트, 핑크 골드, 블루 등 네 가지 색상의 갤럭시Z플립4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5개 스크린에서 1시간 상영
1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의 중심 타임스스퀘어. 이곳에 모여 있던 수백 명의 구름 인파가 오후 4시 5초 전부터 카운트다운을 외치기 시작했다. "5, 4, 3, 2, 1!" 4시 정각이 되자 15개의 스크린이 일제히 비춘 건 글로벌 그룹 BTS(방탄소년단)가 출연한 삼성전자의 새 폴더블폰 '갤럭시Z플립4' 홍보 영상이었다. 멤버들의 얼굴이 나올 때마다 타임스스퀘어엔 "와" 하고 환호하는 소리가 울려 퍼졌다.
삼성전자는 이날 오후 4시부터 한 시간 동안 '갤럭시Z플립4 X BTS' 협업 영상을 상영했다. BTS 팬인 주인공이 갤Z플립4를 통해 가상의 시공간에서 BTS를 만나는 내용 등을 이어붙여 만든, 총 10분짜리 뮤직비디오 형식의 영상이었다. 이 영상은 오후 5시까지 여섯 차례 나왔다. 뉴욕뿐 아니라 영국 런던의 피카딜리 서커스에서도 같은 시간대에 표출됐다. 서울 코엑스에서는 13일 정오에 시민들을 만난다.
삼성전자는 BTS와 협업한 영상과 함께 이날 보라 퍼플과 그라파이트, 핑크 골드, 블루 등 네 가지 색상의 갤럭시Z플립4도 공개했다. 이 가운데 보라 퍼플은 한국어 '보라'와 영어 '퍼플'을 조합한 것으로, 삼성전자는 이 명칭을 전 세계적으로 동일하게 사용할 예정이다. 보라색은 BTS를 상징하는 색이다.
뉴욕= 이서희 특파원 shlee@hankookilbo.com
ⓒ한국일보 www.hankookilbo.com (무단복제 및 전재,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비 오는 날엔 잠 못자요"... 폭우가 가장 먼저 덮치는 그곳, '32만 반지하집'
- 윤석열 대통령은 왜 폭우를 뚫고 퇴근했을까
- 김혜수가 '반지하 가족 사망' 뉴스 접한 뒤 한 일
- 기후재앙의 시작인가..."기회의 문 빠르게 닫히고 있다"
- '나는 솔로' 9기 광수, 최종 선택 앞두고 오열 "너 때문에 많이 울었다"
- 北 김여정 "코로나 유포한 남측에 보복대응 검토"
- MB "尹, 국정운영 도움 된다면 사면 안 해도 좋다"
- [단독] 서울대공원, 침팬지 광복∙관순이 반출 계획 철회
- 인혁당 구제에 4·3 직권재심 확대… 민주당도 인정한 한동훈 행보
- 尹 저격 '93년생' 박민영 영입… 대통령실 '플러스·순차적' 개편 속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