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완♥' 장윤정 머리 지끈, 역대급 난제 직면 (도장깨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장윤정이 역대급 난제에 직면한다.
LG헬로비전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약칭 '도장깨기')는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로컬 음악 버라이어티다.
11일 방송되는 '도장깨기' 12회에서는 장윤정·도경완과 박군이 연천에서 낮에는 일하고, 밤에는 노래하는 숨은 노래 고수들을 만나는 '주경야쏭' 특집이 그려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헬로비전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약칭 ‘도장깨기’)는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로컬 음악 버라이어티다. 11일 방송되는 ‘도장깨기’ 12회에서는 장윤정·도경완과 박군이 연천에서 낮에는 일하고, 밤에는 노래하는 숨은 노래 고수들을 만나는 ‘주경야쏭’ 특집이 그려진다.
제작진에 따르면 장윤정은 ‘멘탈붕괴’에 직면한다. 두 손으로 머리를 부여잡은 장윤정은 역대급 난제에 직면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낮에는 진료하고 밤에는 노래하는 의사 지원자가 등장한다. 이때 의사 지원자가 평소 작사, 작곡을 해 음원도 발매했다고 밝히며 대표곡을 가창하자마자, 장윤정은 “머리가 너무 복잡해 졌어”라며 혼돈에 휩싸인다.
녹화 말미 장윤정은 “이렇게 또 해내서 너무 뿌듯합니다”라며 자신의 코칭에 만족감을 드러낸다.
방송은 11일 저녁 7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프라이즈 걔’ 이중성 “월 3억 벌어”→초호화 집 공개 [종합]
- ‘애엄마’ 진서연 복근, 화나고 美쳤네 [화보]
- 김완선, 50대 믿기지 않는 ‘동안 미모’ [DA★]
- 봉태규 분노 “진짜 다 빨아먹어” (세계 다크투어)
- 광수, 옥순→영숙과 1대1 담판…눈물의 ‘대환장’ (나는 SOLO)
- 김효진 근황 “이혼 위기 속, 목사의 길 택한 남편…”
- 클로이 모레츠, ♥동성 연인과 약혼…사진 공개 [DA:할리우드]
- ‘은퇴 선언’ 홍진희, PD 갑질 폭로 “회식서 폭행→일 끊겨” (같이 삽시다)
- 고아라, 과감한 뱀피 무늬 비키니로 을사년 맞이 [화보]
- 살해된 채 발견된 강남 건물주, 범행의 전말은? (용감한 형사들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