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옥순, 광수 애매한 마음에 울컥.. "내 진심을 볼모로 잡고 흔드는 느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9기 옥순이 속마음을 밝혔다.
10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9기 옥순이 광수의 애매한 태도에 답답함을 호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는 솔로' 9기 옥순이 속마음을 밝혔다.
10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9기 옥순이 광수의 애매한 태도에 답답함을 호소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세 사람은 함께 식사를 하며 시간을 보냈고, 이후 광수와 1:1 데이트 시간을 따로 가졌다. 광수는 옥순에게 애매한 대답을 이어갔다. 그 말을 들은 옥순은 "이게 뭐지 싶었다"며 제작진에게 속마음을 전했다.
이어 "적어도 최종 선택 전날에 그리고 저랑 광수님이 어제 하루 얘기한 게 이런 게 아니라 첫날부터 계속 투닥투닥했는데 저는 심지어 어제 제 모든것을 다 표현하고 '광수님 그대가 저의 1순위입니다' 이렇게 까지도 이야기 했는데, 오늘 정도에는 확신이든 거절이든 둘 중 하나는 줘야 될 거 아니냐"고 답답함을 호소했다.
또 "내가 솔직했다는 거를 볼모로 잡고 저를 쥐고 흔드는 느낌도 들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ENA PLAY, SBS PLUS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성훈 측, `줄서는 식당` 비매너·태도 논란 사과 "재밌게 하려다..."
- 폭우에 반지하 일가족 참변...비극 접한 김혜수 1억 쾌척
- “50억이 날아갔다” 황철순, 오픈 앞둔 체육관 폭우 피해
- `나는 솔로` 옥순, 광수 애매한 마음에 울컥... "내 진심을 볼모로 잡고 흔드는 느낌"
- `나는 솔로` 영숙, 광수·옥순 데이트에 부담감... "피할 수 없어 답답해"
- 박수홍 정지선 우수상...“감개무량”[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문상민 민주·백지영 은지원·남현승 정태호 베스트 커플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유창한 영어실력’ 유나 “필리핀에서 5년 살았다” (‘전참시’) - 스타투데이
- ‘1박2일’ 김종민 프로듀서 특별상 “대상보다 좋아”[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포토]1박2일, 베스트 팀워크상 받았어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