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언팩] 삼성전자, '갤버즈2 프로' 공개..27만9000원

서재근 입력 2022. 8. 10. 23: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전자가 10일 오후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고 갤럭시 Z 시리즈와 함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 프로'를 공개했다.

'갤럭시 버즈2 프로'는 24비트 Hi-Fi 오디오를 통해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콤팩트하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하면서 전작 대비 크기가 15% 작아져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버즈2 프로, 전작 대비 크기 15% 작고 사운드는 선명하게

삼성전자가 10일 오후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고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 프로'를 공개했다. /삼성전자 제공

[더팩트 | 서재근 기자] 삼성전자가 10일 오후 '삼성 갤럭시 언팩 2022'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고 갤럭시 Z 시리즈와 함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2 프로'를 공개했다. (2022년 8월 10일 자 <[갤럭시 언팩] 삼성전자, '갤 Z 플립·폴드4' 공개…"26일 정식 출시"> 기사 내용 참조)

'갤럭시 버즈2 프로'는 24비트 Hi-Fi 오디오를 통해 사용자에게 고품질의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콤팩트하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하면서 전작 대비 크기가 15% 작아져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삼성의 자체 코덱 기술(SSC, Samsung Seamless Codec)로 기기 간 끊김 걱정 없이 고품질의 음악 전송이 가능하며, 2-way 스피커는 중저음과 고음을 분리 재생해 더욱 몰입감 있고 풍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전작 대비 개선된 ANC(Active Noise Cancelling) 기능은 외부 소음을 차단한 상태에서 고감도 마이크와 인공지능(AI) 기반의 소음 제거 솔루션을 통해 보다 선명한 전화 통화를 가능하게 했다.

아울러 TV(올해 출시된 삼성전자 스마트 TV부터 가능)와 연결이 가능해 '갤럭시 버즈2 프로'와 TV를 연결해 콘텐츠를 즐기고 있을 때 전화가 걸려 온 경우 페어링된 스마트폰과 자동 연결되며, 통화 후엔 TV와 다시 연결돼 계속해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갤럭시 버즈2 프로'는 △그라파이트 △화이트 △보라 퍼플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버즈2 프로'의 국내 사전 판매를 16일부터 22일까지 7일간 진행한다. 정식 출시는 오는 26일이며, 판매 가격은 27만9000원이다.

likehyo85@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