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래퍼 미미, 보컬 도전..'두 번째 세계' 출연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마이걸 미미가 래퍼에서 보컬로 변신한다.
JTBC 신규 예능 '두 번째 세계'에 출연을 확정 짓고 K팝 대표 걸그룹 래퍼들의 본격적인 보컬 전쟁에 참전한다.
'두 번째 세계'는 랩은 물론이고, 보컬 실력까지 갖춘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래퍼들이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마이걸 미미가 래퍼에서 보컬로 변신한다. JTBC 신규 예능 ‘두 번째 세계’에 출연을 확정 짓고 K팝 대표 걸그룹 래퍼들의 본격적인 보컬 전쟁에 참전한다.
9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미미는 임현정의 ‘사랑은 봄비처럼… 이별은 겨울비처럼’을 가창하며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가 강렬한 비트 대신 서정적인 멜로디와 조화를 이루며 깊은 여운을 남겼다.
‘두 번째 세계’는 랩은 물론이고, 보컬 실력까지 갖춘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래퍼들이 치열한 노래 대결을 펼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아이돌 래퍼는 가창력이 부족할 것이란 편견을 깨부수고, 보컬 역량을 마음껏 발휘해 올라운드 아티스트로서의 ‘두 번째 세계’를 펼쳐 나갈 수 있는 프로그램인 만큼, 다방면에서 탄탄한 실력을 갖추고 있는 미미의 활약이 더욱 기대된다.
오마이걸의 래퍼 미미는 tvN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남다른 존재감과 예능감을 발산하며 독보적인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재 구독자 수 38만 명을 보유한 개인 유튜브 채널 ‘밈PD’로 일상 브이로그, 디저트 먹방 등을 선보이고 있다.
미미가 출연하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두 번째 세계’는 오는 30일 오후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서프라이즈 걔’ 이중성 “월 3억 벌어”→초호화 집 공개 [종합]
- ‘애엄마’ 진서연 복근, 화나고 美쳤네 [화보]
- 봉태규 분노 “진짜 다 빨아먹어” (세계 다크투어)
- 광수, 옥순→영숙과 1대1 담판…눈물의 ‘대환장’ (나는 SOLO)
- 매출 250억원 마라탕…주우재 “펀치력 최대치 메뉴” (젊은사장)
- 박군, ♥한영바라기 아니었어? 신혼 끝 돌변→노필터 언행 “최악” (동상이몽2)
- 배윤정, 13kg 감량 성공 “한심해보였던 과거” [DA★]
- 김종민, 공개연애 후폭풍 고백 “헤어질 때도…” (신랑수업)
- 이경규, 위궤양 과다출혈 응급실行→수혈까지 “객사할 뻔”
- ‘국민 불륜녀’ 된 유라 “욕먹는 건 좋은데 ‘유라X’이라고” (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