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페스트 29일 컴백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이번에 공개된 커밍순 포스터에는 해바라기가 피어있는 푸른 들판과 청량한 바다 등의 배경이 사진 필름에 담겼다.
템페스트는 지난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It's ME, It's WE(잇츠 미, 잇츠 위)'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거센 폭풍'을 뜻하는 팀명에 밝은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휩쓸 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아 화려한 등장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이번에 공개된 커밍순 포스터에는 해바라기가 피어있는 푸른 들판과 청량한 바다 등의 배경이 사진 필름에 담겼다. 하단에는 '2022.08.29 6PM KST', 'COMING SOON'이라는 문구로 기대감을 더했다.
템페스트는 지난 3월 첫 번째 미니앨범 'It's ME, It's WE(잇츠 미, 잇츠 위)'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거센 폭풍'을 뜻하는 팀명에 밝은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휩쓸 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아 화려한 등장을 알렸다. 타이틀곡 'Bad News(배드 뉴스)'는 공개 4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또한 초동 판매량 7만5015장을 기록, 신인으로서 이례적인 기록이라는 평가를 받기도 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저작권자(c)스포츠동아.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서프라이즈 걔’ 이중성 “월 3억 벌어”→초호화 집 공개 [종합]
- ‘애엄마’ 진서연 복근, 화나고 美쳤네 [화보]
- 봉태규 분노 “진짜 다 빨아먹어” (세계 다크투어)
- 광수, 옥순→영숙과 1대1 담판…눈물의 ‘대환장’ (나는 SOLO)
- 매출 250억원 마라탕…주우재 “펀치력 최대치 메뉴” (젊은사장)
- ‘파경’ 기은세, “두 집 살림 중”, “이혼 생각하고 결혼” 과거 발언
- 비 측 “부동산 사기 피소? 매수인 주장 허위 흠집내기, 법적대응” [공식입장]
- 김해숙 과거 충격적, 왕년에 조폭들도 벌벌 떨던 존재였네 (힘쎈여자 강남순)
- 블랙핑크 제니, 팬티 끈 들어올리고…관능적 눈빛 [DA★]
- 수호 사망 충격…연쇄살인범 아닌 희생양 (힙하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