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 500만 돌파 [DA: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 500만을 돌파했다.
10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한산: 용의 출현'은 이날 누적 관객수 500만을 넘어섰다.
'한산: 용의 출현'은 '범죄도시2' 이후 첫 500만 관객을 돌파한 한국 영화가 됐다.
여름 영화시장을 재편 중인 '한산: 용의 출현'은 절찬 상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한산: 용의 출현’이 500만을 돌파했다.
10일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한산: 용의 출현’은 이날 누적 관객수 500만을 넘어섰다. 이는 개봉 15일 째에 거둔 기록으로 기존 천만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의 18일보다 빠른 속도다. ‘한산: 용의 출현’은 ‘범죄도시2’ 이후 첫 500만 관객을 돌파한 한국 영화가 됐다.
이에 ‘한산: 용의 출현’ 팀들이 떡케이크를 들고 촬영한 인증 사진도 공개됐다. 학익진과 같은 빈틈없는 팀워크를 자랑하는 ‘한산: 용의 출현’의 박해일, 변요한, 손현주, 김성규, 김향기, 박지환, 박훈, 김재영, 이서준과 김한민 감독의 환한 웃음이 흥행에 대한 기쁨을 드러냈다.
‘한산: 용의 출현’은 명량해전 5년 전, 진군 중인 왜군을 상대로 조선을 지키기 위해 필사의 전략과 패기로 뭉친 이순신 장군과 조선 수군의 ‘한산해전’을 그린 전쟁 액션 대작. 여름 영화시장을 재편 중인 ‘한산: 용의 출현’은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프라이즈 걔’ 이중성 “월 3억 벌어”→초호화 집 공개 [종합]
- ‘애엄마’ 진서연 복근, 화나고 美쳤네 [화보]
- 봉태규 분노 “진짜 다 빨아먹어” (세계 다크투어)
- 매출 250억원 마라탕…주우재 “펀치력 최대치 메뉴” (젊은사장)
- 김구라, 이태원 데이트 목격설에 “숨길 필요 없지 않나?” 당당(라떼구)
- 구잘, 섹시+상큼美 터졌다…굴곡진 비키니 몸매 [DA★]
- ‘3번 이혼’ 이상아, 결혼 1주년에 이혼 서류 받은 사연
- 조혜정, 공포영화 ‘포커스’ 출연 [공식]
- 고현정 “하나뿐인 아픈 내 아들”…with ‘나미브’ 이진우
- 장신영, ‘불륜’ 강경준 품었다…“발가벗겨진 듯 보여” (미우새)[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