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영우' 인기 언제까지.. 넷플릭스 비영어권 TV 부문 2주 연속 1위

양진원 기자 2022. 8. 10. 15: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우영우)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세계 넷플릭스 비영어권 TV 작품 주간차트에서 2주 연속 1위에 올라서다.

10일 ENA에 따르면 우영우는 넷플릭스가 매주 이용자들의 시청 시간을 집계해 발표하는 '전 세계 톱 10 프로그램(쇼)' 주간 차트에서 8월 첫째 주(1~7일) 6701만 시간의 시청 시간을 기록하면서 비영어권 작품 1위에 등극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전 세계 넷플릭스 비영어권 TV 작품 주간차트에서 1위에 올라 여전한 인기를 과시했다. 사진은 우영우 스틸사진. /사진=ENA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우영우)의 인기가 식지 않고 있다. 세계 넷플릭스 비영어권 TV 작품 주간차트에서 2주 연속 1위에 올라서다.

10일 ENA에 따르면 우영우는 넷플릭스가 매주 이용자들의 시청 시간을 집계해 발표하는 '전 세계 톱 10 프로그램(쇼)' 주간 차트에서 8월 첫째 주(1~7일) 6701만 시간의 시청 시간을 기록하면서 비영어권 작품 1위에 등극했다.

7월 다섯째 주(지난달 25~31일) 주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던 우영우는 2주 연속 정상을 지켰다.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신입 변호사 우영우(박은빈 분)의 대형 로펌 생존기를 담았다. 여러 사건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풀어가는 우영우가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안기며 흥행하고 있다.

이번 주간차트에서 tvN 드라마 '환혼'은 시청 시간 2010만 시간으로 4위를 기록했고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 '블랙의 신부'는 754만 시간으로 10위에 이름을 올렸다.

[머니S 주요뉴스]
검찰, '쌍용차 먹튀 의혹' 에디슨모터스 압수수색
'베끼고 훔치고'… 중국 산업굴기 뒤엔 한국 피빨기
[르포] '갓성비'라는 당당치킨, 오픈런으로 맛보니
국민스낵 농심 새우깡, 맥주로 다시 태어났다!
비트코인, 2만3000달러대 횡보… CPI 발표 후 상승 기대감
"전기차 바퀴 물에 4분의1 잠기면 수리비로 차 한 대 뽑는다"
'연 3.7%' 안심전환대출, 25조원 공급… "수요 늘면 추가 공급"
둔촌주공 84㎡ 입주권 24억→'16.8억'… 매물 수 급증
"한달도 안 탔는데"... 폭우에 잠긴 내 자동차, 보험처리는?
'물에 잠긴 수입차만 400여대'… 보험사들 손해액은 얼마나?

양진원 기자 newsmans12@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