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 모여라".. 소녀시대, 내달 3일 15주년 팬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소녀시대가 데뷔 15주년 기념 스페셜 팬 이벤트를 개최한다.
소녀시대는 9월 3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2 걸스 제너레이션 스페셜 이벤트 - 롱 래스팅 러브'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팬 이벤트는 2017년 펼쳐진 10주년 기념 팬미팅 이후 약 5년 만에 소녀시대와 팬들이 직접 만나는 자리로, 무대와 토크 등 다채로운 코너로 즐거운 시간을 꾸밀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녀시대는 9월 3일 오후 7시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2 걸스 제너레이션 스페셜 이벤트 - 롱 래스팅 러브’를 열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어서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이번 팬 이벤트는 2017년 펼쳐진 10주년 기념 팬미팅 이후 약 5년 만에 소녀시대와 팬들이 직접 만나는 자리로, 무대와 토크 등 다채로운 코너로 즐거운 시간을 꾸밀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을 얻을 전망이다.
더불어 티켓 예매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진행되며, 8월 12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 선예매가, 16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소녀시대는 8월 5일 정규 7집 ‘포에버 원’으로 컴백, 국내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31개 지역 1위, 중국 QQ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 일본 레코초쿠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를 기록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면 제외' 소식에 MB가 측근들에게 한 말
- 대통령실 “비 온다고 대통령이 퇴근 안 하나”
- "이혼 했다며"…불륜커플 낯뜨거운 소송전[사랑과전쟁]
- "'기생충 그 반지하'서 3명 사망"…'물폭탄' 보도한 외신들
- 탁현민 "김건희 여사쪽에서 명예훼손으로 고발해 경찰 조사받으러..."
- 고민정 "`친문`으로서 영광스러워…`비명` 부인하지 않아"
- 강남 한복판서 4명 실종..."불과 몇 초 사이 맨홀에 빠져"
- '잔인했던 폭우'…남매가 하수구 빠지고, 고양이 구하다 숨지기도
- 제이쓴, 초보아빠 근황 "똥별이 밥 배달 중"
- 강남역 ‘슈퍼맨’ 이어 의정부 ‘아저씨’… 배수로 뚫고 사라진 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