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지안, 러블리함 그 자체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DA포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일 KBS2 새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첫 방송 기념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용완 감독을 비롯해 배우 지창욱, 최수영, 원지안이 함께 했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오늘(10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되며 에이앤이 코리아의 라이프타임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연출 김용완, 극본 조령수)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로, 말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실제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은 작품이다.
배우 지창욱은 삶에 대한 의욕과 의지 없이 간신히 인생을 버티고 있는 위태로운 청년 윤겨레 역을 맡았고 성동일은 호스피스 병원 환자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팀 지니’의 리더 강태식으로 분한다. 최수영은 호스피스 병원 사람들에게 반짝이는 희망을 주고, 윤겨레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로 다가가는 서연주로, 원지안은 죽음과 절망으로 의인화된 흑조 같은 여자 하준경으로 등장한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오늘(10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되며 에이앤이 코리아의 라이프타임에서도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고영준 기자 hotbase@donga.com 사진제공 | KBS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프라이즈 걔’ 이중성 “월 3억 벌어”→초호화 집 공개 [종합]
- ‘애엄마’ 진서연 복근, 화나고 美쳤네 [화보]
- 매출 250억원 마라탕…주우재 “펀치력 최대치 메뉴” (젊은사장)
- [단독] ‘안나’ 감독판, 영등위 심의완료→공개만 남았다
- 김구라, 이태원 데이트 목격설에 “숨길 필요 없지 않나?” 당당(라떼구)
- 제니, 엉밑살 노출 부끄러웠나…귀여운 하트 모자이크 [DA★]
- ‘이혼’ 김민재, 전처에 재산분할 80억원→양육비 月 1200만원 예측
- ♥김종국의 숨겨진 아내, 이번엔 LA 목격담까지 (짠남자)
- 김민희, 10년 만의 이혼 소식…혼자 키운 딸 고백 (같이 삽시다)
- ‘8년 열애’ 이진욱♥신혜선, 결혼한다…행복한 입맞춤 (해리에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