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대, 시민음악회 '한여름밤의 야외 콘서트' 31일 개최

생활경제부 2022. 8. 10. 13: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천대학교와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은 오는 31일, 인천대 제물포캠퍼스에서 ‘한여름밤의 야외 콘서트’를 개최한다.


콘서트에는 지휘 강성우, N심포니오케스트라, 소프라노 이지환, 테너 하세훈, 테너 오상택, 바리톤 김진우, 베이스 황상연 등 국내 오페라 무대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들이 충녕한다.

인천대 하병훈 평생교육트라이버시티원장(공연예술학과 교수)은 “클래식뿐만 아니라 가요, 팝송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로 채워질 이번 콘서트를 통해 예술가와 시민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예술 향유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시민라이프칼리지 시민대학생과 인천시민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공연은 16~25일 포스터의 QR코드를 통해 선착순 200명 사전 접수신청 가능하며, 31일 오후 6시 30분 인천대학교 제물포캠퍼스 야외음악당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자세한 정보는 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인천시민대학 시민라이프칼리지 홈페이지(https://lms-itle.or.kr), 인천대학교 평생교육트라이버시티 홈페이지(https://www.inu.ac.kr/iti/main.do)를 참고하거나 인천시민대학 온시민캠퍼스(032-835-9564~6)로 문의하면 된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