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느 아시아퍼시픽 컵 출전 선수, SKT 바로 요금제 지원 받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시아골프리더스포럼(Asia Golf Leaders Forum, 이하 AGLF, 회장 김정태)과 SK텔레콤이 시몬느 아시아퍼시픽 컵 대회 관련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AGLF 측은 8일 "이번 업무 제휴 협약을 통해 '시몬느 아시아퍼시픽 컵'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 및 대회 관련 인원 중 SKT 고객을 대상으로 30일간 7GB 데이터와 baro 통화 및 문자를 기본 제공하는 'baro 요금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AGLF는 오는 18일부터 20일까지 사흘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폰독인다 골프클럽에서 시몬느 아시아퍼시픽 컵을 개최한다.
AGLF 측은 8일 “이번 업무 제휴 협약을 통해 ‘시몬느 아시아퍼시픽 컵’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 및 대회 관련 인원 중 SKT 고객을 대상으로 30일간 7GB 데이터와 baro 통화 및 문자를 기본 제공하는 ‘baro 요금제’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baro 요금제는 3/4/7GB의 기본 데이터를 소진하더라도 일정 속도로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요금제이다. 또 T전화 앱을 이용할 경우 음성 통화부터 문자(SMS/MMS)까지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AGLF 박폴 사무총장은 “이번 업무 제휴를 시작으로 SK텔레콤의 다양한 신기술과 연계하여 중계 방송의 질을 높임은 물론 K골프 콘텐츠를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AGLF 측은 “대회 중계에 SK텔레콤의 AI기술과 미디어 기술로 개발한 플러스바 서비스 및 AI 하이라이트 서비스 제휴도 협의 중”이라고 밝혔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8월10일’ 우장춘 박사 별세…매국노가 낳은 애국자[그해 오늘]
- 강남 한복판서 4명 실종..."불과 몇 초 사이 맨홀에 빠져"
- 강남역 ‘슈퍼맨’ 이어 의정부 ‘아저씨’… 배수로 뚫고 사라진 영웅
- 이은해, 119 신고하는 목소리 공개…"안 보여요, 물에서"
- 탁현민 "김건희 여사쪽에서 명예훼손으로 고발해 경찰 조사받으러..."
- [영상] "한 게 없어요" 시민들 항의, 오세훈 말없이 '끄덕'
- "물 차오른다" 방송에…새벽1시, 주민 40명 모였다
- '잔인했던 폭우'…남매가 하수구 빠지고, 고양이 구하다 숨지기도
- 폭우 난리 속 "저녁 꿀맛♡"…마포구청장 결국 고개 숙였다
- [영상] "사람살려"…물 속에 고립된 女운전자 구한 '영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