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비매너·방송 태도 논란..소속사 측 "재미있게 하려다 보니"(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성훈이 비매너 방송 태도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성훈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MK스포츠에 "재미있게 하려다 보니 과했던 부분이 있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또한 '줄서는 식당'의 콘셉트상 줄을 서서 식당에 들어가는 것에 대해 불만을 드러내 방송 태도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반면 다른 누리꾼들은 비매너, 방송 태도 논란에 "게스트 중 가장 맛있게 먹던데" "이게 논란될 정도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성훈이 비매너 방송 태도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성훈 소속사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MK스포츠에 “재미있게 하려다 보니 과했던 부분이 있는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보시는 시청자분들께서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죄송하다. 앞으로는 좀 더 세심하게 살피겠다”라고 사과했다.
이날 성훈은 고기를 굽던 집게를 개인 젓가락처럼 사용하는 가하면, 머리를 흔들며 땀을 털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를 지켜본 시청자들은 성훈의 행동이 비위생적이며 비매너라고 지적했다.
또한 ‘줄서는 식당’의 콘셉트상 줄을 서서 식당에 들어가는 것에 대해 불만을 드러내 방송 태도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반면 다른 누리꾼들은 비매너, 방송 태도 논란에 “게스트 중 가장 맛있게 먹던데” “이게 논란될 정도인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사니 초청한 김연경, 어린이 행사에 ‘찬물’ - MK스포츠
- 미스맥심 김나정, 방콕에서도 빛난 상큼+섹시 [똑똑SNS] - MK스포츠
- 치어리더 박민서 `신나는 응원` [MK화보] - MK스포츠
- 한초임, 깊게 파인 원피스 입고…볼륨감 과시 [똑똑SNS] - MK스포츠
- 김소리, 언더붑 패션도 완벽 소화…양양에 뜬 해변 여신 [똑똑SNS] - MK스포츠
- ‘비매너 논란’ 권순우, 자필 사과문 공개…“경솔한 행동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 [MK항저
- ‘The King’ 허훈+‘金종규’ 앞세운 대한민국, 인도네시아 꺾고 순조로운 출발 알려 [항저우AG] -
- ‘금빛 안다리’ 김하윤 이어 윤현지-김민종도 동메달 획득…대한민국 유도 金1, 銅2 수확(종합)
- ‘21년 기다린 金 획득 실패’ 그래도 한국 럭비 잘 싸웠다! 강호 홍콩에 7-14 패, 17년 만에 은메
- ‘허수봉 29점’ 임도헌호, ‘승패승패승’ 57위 인도네시아 겨우 이겼다→AG 역대 최악의 성적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