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증권 "휴가시즌에도 마이데이터로 자산관리하세요"

2022. 8. 10. 10:5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증권(사장 박정림·김성현)은 8월 휴가시즌에도 KB증권 마이데이터가 내 자산 이슈를 알아서 알려줘 편리한 자산관리가 가능하다고 10일 밝혔다.

KB증권 마이데이터는 은행·카드·보험·증권·부동산·자동차 등의 연결한 내 자산을 종합해서 보여주는 것은 기본이고, 자산에 이슈가 있을 때마다 알려주는 인사이트 알람 서비스로 빠짐없이 꼼꼼한 자산관리를 도와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증권 제공

[헤럴드경제=양대근 기자] KB증권(사장 박정림·김성현)은 8월 휴가시즌에도 KB증권 마이데이터가 내 자산 이슈를 알아서 알려줘 편리한 자산관리가 가능하다고 10일 밝혔다.

KB증권 마이데이터는 은행·카드·보험·증권·부동산·자동차 등의 연결한 내 자산을 종합해서 보여주는 것은 기본이고, 자산에 이슈가 있을 때마다 알려주는 인사이트 알람 서비스로 빠짐없이 꼼꼼한 자산관리를 도와준다.

예를 들어 △이번 달 통신료 결제가 오늘 예정되어 있어요 △자동차 보험 만기 1개월 전입니다 △이번 달 캐쉬백으로 받은 금액은 15,000원입니다 △적금 만기일이 3일 남았어요! △나의 한 달 평균 교통비는 얼마일까? 등 바쁜 일상 속에서 놓치기 쉬운 나의 일상적인 지출 및 저축 현황을 알려준다.

아울러 △배당금 5만원이 입금되었습니다 △1주일 전 매도한 주식! 잘 팔았어요! △1주일 전 매수한 주식! 15만원의 수익이 발생했어요! △이번 주는 5개 종목에서 이익을 내고, 1개 종목에서 손실을 봤어요 등 주식 투자자들이 보다 재미있고 편리하게 종목을 관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KB증권 마이데이터만의 특장점으로 꼽힌다.

KB증권은 이와 더불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마이데이터를 경험해볼 수 있도록 오는 9월 6일까지 ‘마이데이터 행운의 룰렛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만19세 이상 국내거주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KB증권 외에 은행/보험/카드/증권 등 타금융기관의 자산을 처음으로 연결하면 연결한 기관 개수에 따라 룰렛 참여횟수를 최대 16회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매일 3명을 추첨하여 갤럭시 워치4(골프에디션실버 40mm/블랙 40mm/실버 40mm)를 제공하며, 그 외 참여자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bigroo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