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포맨' 박세리 "상금 130억, 투자에 관심 NO.. 갖고 있는 것 좋아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싱포맨' 박세리가 출연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골프여제 박세리가 등장해 포맨과 극과 극 케미로 큰 웃음을 선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은 박세리에 "2008년 한국인 최초 상금 천만 달러 돌파했다. 130억이다"며 "골프는 상금이 왜 이렇게 크냐"고 물었다.
코인 투자 이야기에 박세리는 "저는 투자에는 관심이 없다. 그냥 갖고 있는 거 좋아한다"고 말해 포맨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돌싱포맨' 박세리가 출연했다.
9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이하 '돌싱포맨')에서는 골프여제 박세리가 등장해 포맨과 극과 극 케미로 큰 웃음을 선사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은 박세리에 "2008년 한국인 최초 상금 천만 달러 돌파했다. 130억이다"며 "골프는 상금이 왜 이렇게 크냐"고 물었다. 이에 박세리는 "골프 상금이 다른 스포츠에 비해 꽤 크다"고 설명했다.
그 말을 들은 탁재훈은 "130억이 지금 얼마가 되어있냐"며 "지금은 별로 없을 수도 있다"고 말했다. 코인 투자 이야기에 박세리는 "저는 투자에는 관심이 없다. 그냥 갖고 있는 거 좋아한다"고 말해 포맨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세상에 공짜는 없다. 쉽게 벌리지가 않아서 그냥 투자에는 관심이 없다. (주식도) 전혀 안 한다"고 밝혔다.
한편 SBS 예능프로그램 '신발 벗고 돌싱포맨'은 행복에 목마른 네 남자의 토크쇼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사진 l SBS 방송 화면 캡처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프라이즈 걔` 이중성, 베트남에서 카페 시작..."월 매출 3억"
- “집게로 고기 먹고, 땀 털고”...‘줄 서는 식당’ 성훈, 태도 논란
- ‘동상이몽2’ 서하얀 “이사만 5번, ♥임창정 바빠 혼자 정리”
- `돌싱포맨` 탁재훈, 박세리에 자신감... "나랑 골프치면 질 수도"
- 송가인, 전국투어 강릉 공연 취소...코로나19 재확산 여파[공식]
- 박수홍 정지선 우수상...“감개무량”[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문상민 민주·백지영 은지원·남현승 정태호 베스트 커플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유창한 영어실력’ 유나 “필리핀에서 5년 살았다” (‘전참시’) - 스타투데이
- ‘1박2일’ 김종민 프로듀서 특별상 “대상보다 좋아”[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포토]1박2일, 베스트 팀워크상 받았어요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