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에른 뮌헨, 韓 유망주 이현주 완전영입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일 최고의 명문클럽인 바이에른 뮌헨이 이현주(19)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뮌헨은 9일(이하 한국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현주 완전영입을 발표했다.
뮌헨은 포항 스틸러스로부터 지난 1월 임대로 이현주를 영입해 활용하다 이번에 완전 영입에 성공했다.
이현주는 바이에른 뮌헨 2군이나 유스팀에서 활약하며 1군 승격을 노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독일 최고의 명문클럽인 바이에른 뮌헨이 이현주(19) 영입을 공식 발표했다.
뮌헨은 9일(이하 한국시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현주 완전영입을 발표했다. 뮌헨은 포항 스틸러스로부터 지난 1월 임대로 이현주를 영입해 활용하다 이번에 완전 영입에 성공했다. 계약기간은 2025년 6월까지다.
뮌헨은 "이현주는 공격 재능이 뛰어나다. 지난 6개월 동안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1년 임대였지만 6개월만에 이르게 계약하게 만들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현주는 바이에른 뮌헨 2군이나 유스팀에서 활약하며 1군 승격을 노릴 예정이다.
정우영(SC 프라이부르크)이 뮌헨에서 뛴 최초의 한국 선수였다. 정우영 역시 인천 유나이티드 유스에서 뮌헨으로 가 프로에 데뷔한 후 현재의 프라이부르크로 이적료를 남기고 떠난 바 있다. 뮌헨은 정우영을 롤모델로 삼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jay12@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사나, 잘록 허리라인 노출… 고혹미는 덤 - 스포츠한국
- 이현우, "제대후 연기 열정 커져… 글로벌 인기 신기하고 감사해" [인터뷰] - 스포츠한국
- 김소리, 언더붑 비키니 입은 여행 룩…아슬아슬 섹시미 - 스포츠한국
- 이시아, 착시 부르는 누드톤 비키니…깜짝 놀랄 핫보디 - 스포츠한국
- 역시 미워도 호날두?... 패배로 끝난 텐하흐의 제로톱[맨유-브라이튼] - 스포츠한국
- '서울대 출신 배우' 이시원, 아슬아슬 한뼘 비키니 입고…건강미 '물씬' - 스포츠한국
- 한예슬, 구릿빛 비키니 자태… 여름 휴양지서 고혹미 뽐내 - 스포츠한국
- 효민, 모노키니 입고 어마어마한 볼륨감 노출…S라인 몸매 끝판왕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장윤주 "배우로서 내 전성기는 바로 지금" - 스포츠한국
- '잡고 넘기고 쐐기까지' 지배자 오지환, '2위 LG'를 지키다[잠실에서]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