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트렌드지, 무한 클릭을 부르는 '클릭(CLIQUE)'

손봉석 기자 2022. 8. 9. 18: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MTV ‘더쇼’ 방송 화면 캡처 제공



아이돌그룹 트렌드지(TRENDZ)가 시선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사했다.

트렌드지(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9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블루 셋 챕터 2. 초이스)’의 후속곡 ‘클릭(CLIQUE)’ 무대를 선보였다.

트렌드지는 7인 7색의 청량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을 담은 스타일링으로 무대에 등장했다. 파워풀한 랩과 강렬한 칼군무로 무대를 찢어버리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무대 끝에서는 프리스타일 댄스 대결을 펼치는 퍼포먼스로 눈도장을 찍었다.

트렌드지는 폭발적 에너지로 ‘더쇼’ 무대를 장악했다.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펼치다가도 중독성 강한 후렴구에서는 부드러운 안무로 반전 매력을 보였다. 강한 열정과 자신감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를 자유자재로 펼쳐내며 ‘아이돌 퍼포먼스 최강자’ 수식어를 증명했다.

트렌드지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는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 1. TRACKS (블루 셋 챕터 1. 트랙스)’ 이후 약 6개월 만에 발매한 신보로, 데뷔 때부터 다져온 세계관 ‘BLUE SET(블루 셋)’을 잇는 앨범이다.

후속곡 ‘클릭’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트렌드지의 개성 있는 랩, 보컬이 돋보이는 EDM 힙합 장르로, 트렌드지의 멈출 수 없는 폭발적인 에너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했으며 ‘그 누구도 우리에게 범접할 수 없다’는 강한 열정과 자신감을 담아낸 곡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