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와이도 뜨고, 댄스 대회도 열리고..여기서 무더위 식힌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름 성수기를 맞은 경남 김해 롯데워터파크에는 사람들이 모여들고 있다.
롯데워터파크는 오는 13일 해양경찰 관현악단과 해경에 복무 중인 인기 래퍼 '비와이'(상경 이병윤)이 함께 하는 특별 공연에 초대한다.
비와이 대표곡
또 지역 댄서들을 응원하는 댄스 경연대회 '스쿨 댄스 페스타'도 열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름 성수기를 맞은 경남 김해 롯데워터파크에는 사람들이 모여들고 있다. 더위를 피하고 연일 열리는 파티를 보기 위해서다.
롯데워터파크는 오는 13일 해양경찰 관현악단과 해경에 복무 중인 인기 래퍼 '비와이'(상경 이병윤)이 함께 하는 특별 공연에 초대한다. 해양경찰청이 주관하는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구명조끼! 생명조끼!'를 홍보하기 위한 공연이다.
행사는 관현악단의 다양한 공연과 '비와이' 단독 공연으로 구성된다. 비와이 대표곡 <Forever>, <슈퍼비와>, <가라사대>, <Celebration> 등이 오후 4시 30분부터 롯데워터파크 하와이안 스테이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공연 외에도 심폐소생술과 자동심장충격기 사용법, 구명조끼 착용법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준비돼있다. 이벤트 참여 경품으로 추첨을 통해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초대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또 지역 댄서들을 응원하는 댄스 경연대회 '스쿨 댄스 페스타'도 열리고 있다. 영남지역 초중고·대학생들 중 스트릿 댄스, 퍼포먼스 최강자를 가리는 이번 대회에 40개팀이 참가했다.
오는 14일 본선 경연을 거쳐 5팀을 선발해 총 상금 700만 원(대상 300만 원, 금상 200만 원, 우수상 100만 원, 인기상 2팀 50만 원)과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공연할 기회를 제공한다.
브라질 삼바 쇼와 살사 댄스로 구성된 '삼바 투게더 갈라 쇼'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계획돼있다. 21일까지는 클럽, 페스티벌, 파티에서 사용되는 전자음악 EDM 파티 '워터 뮤직 페스타'가 하루 세 차례(매주 화요일 휴연) 야외무대에서 열린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경남CBS 이형탁 기자 tak@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르포]단전단수에 車 '둥둥'…14층 주민도 이재민 됐다[영상]
- [영상]폭우 난리인데…'먹방 행정' 자랑한 마포구청장[이슈시개]
- [영상]강남 슈퍼맨, 서초동 현자…폭우가 불러낸 풍경[이슈시개]
- 박용진 "尹 지지율 하락에 방심하다간 골로 간다"
- [칼럼]잇따른 인사 참사 대통령 책임이다
- 방통위, 구글·애플·원스토어 등 3대 앱마켓 사실조사 착수
- 지하철 9호선 오후 2시부터 전 구간 운행 재개
- 대통령실 "국가적 재난, 정쟁 대상으로 삼아선 안 돼"…"野정쟁 멈춰달라"[영상]
- [르포]폭우에 무너진 벽 "원도심 비 피해 침수만 있는 것 아냐"
- 윤 대통령, '폭우 침수' 사망사고 현장 방문…오전엔 긴급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