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유니크하게 중독된다 'KISS'[M+핫컴백]

이남경 입력 2022. 8. 9. 18: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라이비가 'KISS'로 유니크하고 중독적인 매력을 완성한다.

청량하면서도 매력적인 트라이비의 보이스가 더해지고, 자신감을 가지고 마법 같은 순간을 만들자는 가사로 'KISS' 만의 메시지가 제대로 전달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트라이비 컴백 사진=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트라이비가 ‘KISS’로 유니크하고 중독적인 매력을 완성한다.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트라이비는 세 번째 싱글 ‘LEVIOSA(레비오사)’를 발매했다.

트라이비의 새 앨범 ‘LEVIOSA’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VENI VIDI VICI’ 이후 약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보로, 트라이비만의 키치한 악동 무드와 싱그러운 여름을 닮은 청량함, 틀을 깨는 하이틴 감성이 정점을 이루는 앨범이다.

그 중에서도 타이틀곡 ‘KISS’는 빠른 템포의 Moombahton, Afro House 등의 전작과 달리, 유니크한 테마 라인을 중심으로 구성된 Dancehall 장르의 곡이다. 특히 앨범 발매 전 선공개된 강렬한 드랍 파트와 중독성 강한 훅에서 엿보이는 독특한 구성은 짜릿한 마법 같은 순간이 펼쳐지는 듯한 환상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화려하면서도 톡톡 튀는 트라이비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비주얼 콘셉트 포토 등에서부터 느껴지듯 청량하면서도 하이틴스러운 매력이 가득하다. 뮤직비디오에서 역시 이런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려하면서도 청순하고 러블리하면서도 청량함 가득한 매력이 팡팡 터진다.

멜로디 역시 중독성을 유발하는 강렬함으로 귓가를 맴돈다. 청량하면서도 매력적인 트라이비의 보이스가 더해지고, 자신감을 가지고 마법 같은 순간을 만들자는 가사로 ‘KISS’ 만의 메시지가 제대로 전달된다.

여기에 힙한 퍼포먼스와 시원시원한 매력이 과감하게 드러나며 ‘퍼포먼스 맛집’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이유를 설명케 한다. 또한 멤버들의 합과 색다른 콘셉트에 대한 완벽한 소화력으로 보는 재미까지 더한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