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 김호중 '스타킹' 영상 담겼다"..'한가위 판타지아' 비하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호중의 TV 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제작 비하인드 영상이 유튜브 등 온라인상에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가수 김호중의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출연 영상이 깜짝 공개돼 눈길을 끌었따.
운명처럼 만난 SBS X 김호중의 TV 최초 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클래식부터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는 물론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선보여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세대통합 쇼로 꾸밀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가수 김호중의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출연 영상이 깜짝 공개돼 눈길을 끌었따. 김호중이 촬영을 준비하는 동안, 제작진은 김호중에게 ‘19살 김호중’이 출연했었던 ‘스타킹’ 영상을 보여줬고 김호중은 예상치 못한 자신의 과거 영상에 눈을 떼지 못했다.
김호중은 지난 2009년 19살의 나이에 ‘고딩 파바로티’로 ‘스타킹’에 출연해 폭발적인 성량의 ‘카루소’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스타킹’ 방송 날짜가 2009년 7월 18일이었는데, 이날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첫 촬영날도 공교롭게 7월 18일이었다.
김호중은 “(SBS와) 운명인 것 같다. ‘카루소’ 한 곡 해야겠다”고 덧붙이며 그 자리에서 열창, 추석에 선보일 ‘한가위 판타지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운명처럼 만난 SBS X 김호중의 TV 최초 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클래식부터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는 물론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선보여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세대통합 쇼로 꾸밀 예정이다. 오는 8월 30일 고양체육관에서 진행되고, 추석 연휴 중 TV 편성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lS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서프라이즈 걔` 이중성, 베트남에서 카페 시작..."월 매출 3억"
- ‘동상이몽2’ 서하얀 “이사만 5번, ♥임창정 바빠 혼자 정리”
- 정우성, 멘토스 절도범? "주는 줄 알고…주인 찾습니다"
- `개미가 타고 있어요` 개미들 마음 울릴 주식 하이퍼리얼리즘
- 싸이, `댓댓` 3억뷰·`강남스타일` 45억뷰 동시 달성
- 조세호 “유재석 덕에 결혼, 축의금 너무 많이 해”(유퀴즈) - 스타투데이
- ‘로투킹’ PD “제작진 욕 많이 먹었지만, ‘중소돌’ 알려 뿌듯”[인터뷰] - 스타투데이
- BTS 뷔, 내달 빙 크로스비와 듀엣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발표
- ‘짠남자’ 김종국 홀린 게스트 등장? “이러다 키스하겠어요” - 스타투데이
- 12월 내한하는 팝스타 두아리파 “블랙핑크·르세라핌 협업하고 파” - 매일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