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킹'→TV단독쇼 '판타지아'..김호중, SBS와 운명적 만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 추석, SBS에서 공개되는 가수 김호중의 TV 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제작 비하인드 영상이 유튜브 등 온라인상에 첫 공개됐다.
운명처럼 만난 SBS X 김호중의 TV 최초 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클래식부터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는 물론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선보여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세대통합 쇼로 꾸밀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가수 김호중의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출연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김호중이 촬영을 준비하는 동안, 제작진은 김호중에게 ‘19살 김호중’이 출연했던 ‘스타킹’ 영상을 보여줬고 김호중은 예상치 못한 자신의 과거 영상에 눈을 떼지 못했다.
앞서 김호중은 2009년, 19살의 나이에 ‘고딩 파바로티’로 ‘스타킹’에 출연해 폭발적인 성량의 ‘카루소’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스타킹’ 방송 날짜가 2009년 7월 18일이었는데, 이날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첫 촬영날도 공교롭게 7월 18일이었다.
김호중은 “(SBS와) 운명인 것 같다. ‘카루소’ 한 곡 해야겠다”고 덧붙이며 그 자리에서 열창, 추석에 선보일 ‘한가위 판타지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운명처럼 만난 SBS X 김호중의 TV 최초 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클래식부터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는 물론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선보여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세대통합 쇼로 꾸밀 예정이다. 오는 8월 30일 화요일 고양체육관에서 진행되고, 추석 연휴 중 TV 편성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남역 하수구에 ‘바퀴벌레 우르르’… 공포의 목격담, 사실일까?
- 운전하다 물이 차면 어떡하죠? 전기차는 더 위험한가요[궁즉답]
- 尹 "제가 사는 아파트도 침수될 정도니"...'일가족 참변' 신림동 찾아
- 이 비에 샤워를?…안산서 나체로 활보한 40대男
- “대통령님, 파이팅!” 외친 女기자에… 조국 “그 기자 ○○소속”
- "'김건희 여사 논문 표절 아니다"...교육부, 재차 '국민대 존중'
- 엔비디아 충격, 칩4 동맹 우려…삼전·하닉 주가 ‘휘청’
- '야행성 장맛비' 퇴근길 서울·수도권 100㎜ '물폭탄' 주의
- 기록적인 폭우에 연예계도 '피해 속출'
- '우영우' 제작진, 박원순 모티브 논란에 "무관해…억측 자제" [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