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 세계관 확장, 이번엔 피구다..'강철볼-피구전쟁' 23일 첫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철부대' 세계관을 확장한 채널A 새 예능 '강철볼-피구전쟁'(이하 '강철볼')이 단체 티저를 공개했다.
'강철부대' 시즌1&2에 출연한 부대원들이 피구 종목에 도전하는 스포츠 예능인 '강철볼'은 오는 23일 첫 방송한다.
이와 함께, '강철볼' 제작진은 시즌 1&2 부대원들의 사전미팅 인터뷰를 한 눈에 만날 수 있는 단체 티저를 공개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강철부대' 세계관을 확장한 채널A 새 예능 '강철볼-피구전쟁'(이하 '강철볼')이 단체 티저를 공개했다.
'강철부대' 시즌1&2에 출연한 부대원들이 피구 종목에 도전하는 스포츠 예능인 '강철볼'은 오는 23일 첫 방송한다. '강철부대' 시즌1 이진봉-황충원-오종혁-정해철과 시즌2 이동규-이주용-오상영-구성회 등, 부대원들이 '총출동'한다. MC로는 '강철부대'의 터줏대감 김성주-김동현이, 부대원들을 피구 선수로 거듭나게 할 감독과 코치로는 '축구 레전드' 김병지와 '핸드볼 간판' 최현호가 낙점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상황.
이와 함께, '강철볼' 제작진은 시즌 1&2 부대원들의 사전미팅 인터뷰를 한 눈에 만날 수 있는 단체 티저를 공개해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했다. 해당 티저에서 부대원들은 "'강철부대'가 스포츠 예능을?"이라며 종목을 궁금해 하다가, 갑작스러운 피구공의 습격을 받고 각양각색 리액션을 쏟아낸다. 정종현은 "가보도록 하겠습니다"라며 다급히 자리를 뜨는가 하면, 이진봉은 "시청률에는 연연하지 않고?"라고 진지하게 되물어 웃음을 안긴다.
더욱이 부대원들은 '강철볼-피구전쟁'이라는 프로그램 제목과 함께, '서바이벌 선발'이 고지되자 더더욱 '멘붕' 상태에 빠진다. 김상욱은 "왜 또 전쟁이에요?"라며 눈을 질끈 감고, 윤종진은 "탈락하면 집에 가는 거예요?"라고 해맑게 묻는다. 정해철은 "역시 '강철부대' 장난 아니야"라며 헛웃음을 터트린다.
그런가 하면 부대원들은 새롭게 도전하는 피구 종목에 '분기탱천'하는 모습으로, 타고난 승부욕을 드러낸다. 정성훈은 "(종목이) 만만할수록 더 살벌해집니다"라며 날카로운 눈빛을 내비치고, 황충원과 구성회는 "머리도 맞고, 혈흔도 튀고", "많이 죽여보겠습니다!"라며, '강철부대원' 다운 강력한 의지를 다진다. 이들의 열정에 불을 지핀 사전미팅 현장의 전말과, 총 26명의 '황금 라인업' 중 최종 엔트리에 합류하게 될 정예 멤버가 누가 될지 초유의 관심이 쏠린다.
각 부대원들이 혹독한 서바이벌을 거쳐 피구 선수로 성장하는 모습을 생생하게 그리는 채널A '강철볼-피구전쟁'은 온라인 방송영화 플랫폼 웨이브가 투자에 참여, 방송과 동시에 VOD(다시보기) 서비스가 웨이브에서 독점 공개된다. '강철볼'은 오는 8월 23일 오후 9시 20분 첫 회를 방송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세연', 김건모 재산 빼앗으려 했다"
- 이소라, 결국 아이 셋에 발목..오열하며 "내가 비겁"('돌싱글즈3')
- "조작인 것 같은데?"..'현빈♥' 손예진, 갑작스러운 조작 논쟁
- 촬영장에 괴한 침입해 모델 집단 성폭행..男스태프들도 피해 입어
- "대낮에 도심 한복판서 국민MC 딸 유괴" 충격
- [SC리뷰] 지드래곤 "SM 연습생 출신→독기로 YG 스카웃, 속으로 곪…
- '임신' 손담비, 역대급 몸무게→망가진 피부 충격 근황 "이 정도 아니었…
- '자산 290조家' 이승환 "재벌 3세 아닌 재벌 1세로 불리고 싶다"(…
- 밀라논나 "삼풍百 붕괴→子 죽을 고비 겪고 인생 바뀌어..버는 돈 모두 …
- 최현석, 안성재와 불화 아니라더니 흡집내기ing.."융통성 없어, 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