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후배 아끼는 이현이,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MC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이현이가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MC로 확정됐다.
9일 SBS미디어넷에 따르면, 이현이는 오는 9월 말 진행되는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 대회 MC로 발탁됐다.
본선 대회 진행과 더불어 9월 SBS FiL, SBS M, 라이프타임에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넥스트 레벨'(가제, 이하 넥스트 레벨)의 MC로도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모델 이현이가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MC로 확정됐다.
9일 SBS미디어넷에 따르면, 이현이는 오는 9월 말 진행되는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본선 대회 MC로 발탁됐다. 본선 대회 진행과 더불어 9월 SBS FiL, SBS M, 라이프타임에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넥스트 레벨'(가제, 이하 넥스트 레벨)의 MC로도 나선다.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올해 29회를 맞이해 대한민국 패션,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물론,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할 수 있는 끼와 재능을 지닌 최고의 스타를 선발해 단순한 모델 콘테스트가 아닌 대규모 축제로의 도약에 나선다.
본선 대회 전 방송되는 '넥스트 레벨'은 본선 대회 티켓을 거머쥔 예비 슈퍼모델들이 프로페셔널한 모델이 되기 위한 과정을 공개한다. 예비 슈퍼모델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스페셜한 미션 수행과 경쟁 속에서 1등을 향한 열정, 저마다의 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이현이는 2005년 슈퍼모델 선발대회 출신인 만큼 슈퍼모델 후배들을 향한 애정이 가득하다. 본선 대회와 함께 '넥스트 레벨'을 진행하며 후배들에게는 배려 넘치는 모습으로 긴장감을 풀어주고, 특유의 솔직한 매력과 아름다운 카리스마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예비 슈퍼모델들은 지난달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 예선 대회를 통해 남자 8명, 여자 11명, 총 19명으로 본선 대회 진출에 확정됐으며 현재 모델 교육을 받으며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2022 슈퍼모델 선발대회'는 SBS 미디어넷과 아센디오가 공동 주관하며 본선 대회는 9월 말 SBS, SBS FiL, SBS M, 라이프타임에서 만날 수 있다. '넥스트 레벨'은 9월 초 중순에 SBS FiL, SBS M, 라이프타임에서 공개된다. 또한 스타플래닛에서 예비 슈퍼모델의 투표를 진행하고, 유튜브 채널 슈퍼모델에서 예비 모델들이 스타로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에스팀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