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언즈2', '외계+인'도 못 넘은 200만 문턱 밟았다 [공식]

2022. 8. 9. 16: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나라 기자] 영화 '미니언즈2'가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9일 영진위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에 따르면 이날 '미니언즈2'는 누적 관객 수 200만 4,056명을 기록했다.

'미니언즈2'는 전 세계 59개국 박스오피스 1위, 월드와이드 7억 5,000만 달러 이상의 흥행 수익을 기록한 것은 물론, 2022년 개봉 외화 톱5에 등극했던 바. 여기에 200만 스코어까지 달성하며 개봉 4주 차에도 멈추지 않는 흥행세를 과시했다.

이는 지난달 20일 같은 날 개봉한 국내 대형 블록버스터 '외계+인' 1부보다 빠른 흥행 행보로 더욱 주목을 끌었다.

이 뿐만 아니라 '미니언즈2'는 '비상선언', '한산: 용의 출현' 등 쟁쟁한 한국 대작들의 연이은 개봉 속에서도 남녀노소 전 세대 관객들의 뜨거운 지지와 사랑을 받으며 굳건히 박스오피스 상위권 자리를 지켜낸 결과로 의미를 더한다. 이에 '미니언즈2'의 최종 흥행 성적표에 대한 관심과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미니언즈2'는 세계 최고의 슈퍼 악당만을 따라다니는 미니언 케빈, 스튜어트, 밥이 뉴페이스 오토와 함께 사라진 미니보스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예측불가한 모험을 그린 블록버스터다.

[사진 = 유니버설 픽쳐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