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은♥' 트루디 "집안일 100% 혼자 담당, 세상에서 제일 힘든 건 나"(차차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쌍의 연예인 부부들이 본격적인 댄스스포츠 연습에 돌입한다.
tvN '우리들의 차차차'는 부부들이 농도 짙은 댄스스포츠를 배우며 다시 한번 부부 관계에 로맨스 바람을 일으키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9일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4쌍의 연예인 부부, 홍서범-조갑경, 안현모-라이머, 배윤정-서경환, 이대은-트루디가 본격적으로 댄스스포츠 연습에 돌입한 과정이 담겼다.
'다정한 대화와 교류'가 필요한 부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4쌍의 연예인 부부들이 본격적인 댄스스포츠 연습에 돌입한다.
tvN ‘우리들의 차차차’는 부부들이 농도 짙은 댄스스포츠를 배우며 다시 한번 부부 관계에 로맨스 바람을 일으키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9일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4쌍의 연예인 부부, 홍서범-조갑경, 안현모-라이머, 배윤정-서경환, 이대은-트루디가 본격적으로 댄스스포츠 연습에 돌입한 과정이 담겼다.
먼저 어느덧 결혼 29년차에 접어든 홍서범-조갑경 부부는 각자의 삶을 산다. 홍서범은 “미녀가수(조갑경)는 내 것이 아니다. 나도 미녀가수의 소유물이 아니다”라며, 자신만의 일상을 영위했고, 그로 인해 조갑경 역시 혼자 노는 방법을 터득했다. ‘다정한 대화와 교류’가 필요한 부부다.
안현모-라이머는 워커홀릭 부부다. 라이머는 신혼여행에서 돌아오자마자, 자신의 인생에서 일이 최우선임을 선언했다. 심지어 해외 출장 스케줄로 인해 장기간 집을 비우기도 했다. 그만큼 두 사람이 함께 하는 시간은 자연스럽게 줄어들었고, 안현모는 “내가 비집고 들어갈 틈이 없는 스케줄”이라며 서운함을 토로했다. 이들 부부에겐 ‘함께 할 시간’이 필요했다.
배윤정은 출산 후 육아를 전담하면서, 아이를 책임지고 잘 키워야 한다는 사명감이 커졌다. 그에 비해 의욕이 사라진 ‘내 인생’은 ‘노잼’이 됐다. 연애할 때는 적극적으로 모든 것을 맞춰줬던 남편 서경환 역시 힘들어하는 아내 눈치를 보며 소극적으로 변했다. 관계의 전환, 새로운 자극제가 될 ‘설렘’이 필요한 두 사람이다.
여전히 서로가 멋있고, 귀엽고, 사랑스러운 8개월 차 신혼부부 이대은-트루디에게도 고민이 있다. 트루디는 요리부터 청소, 반려견 산책까지 모든 집안일을 100% 혼자 담당한다. “세상에서 제일 힘든 건 나”라고 토로해봐도 남편 이대은은 어떤 도움이 필요한지 전혀 알지 못했다. 혼자가 아닌 남편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게 트루디의 작은 바람이다.
새로운 추억을 위한 첫 걸음을 뗀 부부들이 이러한 싸움의 위기를 극복해내고, 서로를 이해하고 배려하며 멀어졌던 부부 사이를 좁힐 수 있을까. 더 나아가 새로운 로맨스를 꽃피울 수 있을까. 15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 (사진=tvN ‘우리들의 차차차’)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숙, 폭우로 도로 침수돼 고립 “어디로 가야 하지” 난감
- 김미연, 폭우 피해로 아찔 “차에 갇힌 남편, 가슴까지 물 차올라”
- 비 맞고 차량 침수…이준영→미나, 폭우 피해 호소
- 최화정 “80년만 기록적 폭우, 방송국 2시간 걸려 왔다”(최파타)
- 양치승, 흙탕물로 난리 난 강남 체육관 침수 피해 “잠 다 잤네”
- “남편 차 잠기기 직전” 미나, 대치동 폭우로 ♥류필립 걱정에 발동동
- 오상진 “후배들에 ♥김소영 같은 여자와 결혼하지 말라고 해” (동상이몽2)
- ‘임창정♥’ 서하얀 “평수 절반 낮춰 6번째 이사, 5번 혼자 이사” (동상이몽2)
- “김지민 상복 차려입고 빈소 지켜” 김준호 부친상 감동 스토리
- ‘물어보살’ 서장훈 “누구나 실패해…죽을 때까지 승승장구하는 사람 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