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래퍼 스눕 독, 이정재X정우성 '헌트'에 홀릭 "영화 보고 싶어"..정우성 "美개봉 준비中" 화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국의 유명 래퍼이자 배우 스눕 독이 첩보 영화 '헌트'(이정재 감독, 아티스트스튜디오·사나이픽처스 제작)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공개된 캡처본은 스눕 독이 "영화 '헌트'를 보고 싶어"라는 글이 적혀 있고 이에 정우성은 "물론. 미국 개봉도 준비 중이야"라고 화답한 내용을 담았다.
'오징어 게임'(황동혁 극본·연출)을 통해 월드스타로 등극한 이정재의 첫 연출작 '헌트'에 스눕 독 역시 관심을 표한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미국의 유명 래퍼이자 배우 스눕 독이 첩보 영화 '헌트'(이정재 감독, 아티스트스튜디오·사나이픽처스 제작)에 대한 관심을 드러냈다.
정우성은 9일 자신의 SNS 스토리에 스눕 독이 보내온 DM을 캡처해 게재했다.
공개된 캡처본은 스눕 독이 "영화 '헌트'를 보고 싶어"라는 글이 적혀 있고 이에 정우성은 "물론. 미국 개봉도 준비 중이야"라고 화답한 내용을 담았다. '오징어 게임'(황동혁 극본·연출)을 통해 월드스타로 등극한 이정재의 첫 연출작 '헌트'에 스눕 독 역시 관심을 표한 것.
한편,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들이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이정재, 정우성, 전혜진, 허성태, 고윤정, 김종수, 정만식 등이 출연했고 이정재 감독의 첫 연출 데뷔작이다. 오는 10일 개봉한다.
조지영 기자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세연', 김건모 재산 빼앗으려 했다"
- 이소라, 결국 아이 셋에 발목..오열하며 "내가 비겁"('돌싱글즈3')
- "조작인 것 같은데?"..'현빈♥' 손예진, 갑작스러운 조작 논쟁
- 촬영장에 괴한 침입해 모델 집단 성폭행..男스태프들도 피해 입어
- "대낮에 도심 한복판서 국민MC 딸 유괴" 충격
- 이상미, 뇌졸중 母 10년 간병 "보험 無..억대 병원비 내려고 대출도 …
- 김광규, 머리숱 확 늘어..유재석도 깜짝 “머리카락 많이 났다” (놀뭐)…
- 차예련 "♥주상욱, 결혼 전 삼겹살 집만 데려가..날 시험하나 착각했다"…
- 50대 국민가수, 성폭행 스캔들…피해자는 25세 연하 女 아나운서, '합…
- 김태원, 초미남 흑인 사위 공개..“대마초 전과 때문 실제로 못 만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