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 이정재x정우성, 홍보에 온몸 던진 청담부부

하수정 2022. 8. 9. 16: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언론과 관객의 뜨거운 호평으로 2022년 가장 완벽한 첩보 액션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헌트'의 이정재와 정우성이 개봉주에도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뜨거운 홍보 레이스를 이어간다.

유튜브, 방송, 야구 시구·시타 이벤트 등 여러 분야를 넘나들며 계속되는 홍보 레이스에 팬들은 "이정재 정우성 너무 보기 좋다, 탑스타인데도 저렇게 열심히 홍보하고, 성격도 좋고 팬한테도 잘하고", "전체적인 요즘 홍보 행보 자체가 확실히 보기 좋다", "이렇게 열정적인 홍보는 또 너무 오랜만이라 보기 좋다"며 반가워했고, 이런 팬들의 반응에 '헌트'의 주역들은 개봉주에도 유튜브, 예능 등에 다양하게 출연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언론과 관객의 뜨거운 호평으로 2022년 가장 완벽한 첩보 액션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헌트'의 이정재와 정우성이 개봉주에도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뜨거운 홍보 레이스를 이어간다.

개봉 전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는 영화 '헌트'의 이정재와 정우성이 활발한 홍보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헌트'는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유튜브, 방송, 야구 시구·시타 이벤트 등 여러 분야를 넘나들며 계속되는 홍보 레이스에 팬들은 “이정재 정우성 너무 보기 좋다, 탑스타인데도 저렇게 열심히 홍보하고, 성격도 좋고 팬한테도 잘하고”, “전체적인 요즘 홍보 행보 자체가 확실히 보기 좋다”, “이렇게 열정적인 홍보는 또 너무 오랜만이라 보기 좋다”며 반가워했고, 이런 팬들의 반응에 '헌트'의 주역들은 개봉주에도 유튜브, 예능 등에 다양하게 출연한다.

먼저 이정재는 8월 10일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B tv 이동진의 파이아키아'를 통해 이동진 평론가와 다시 만난다. 앞서 이동진 평론가는 GV를 통해 “첩보 장르에 필요한 스릴과 박력이 1980년대 한국 상황 속에 생생히 살아있다”라는 한줄평을 남긴 바 있어, 그의 깊이 있는 해석은 물론 이정재 감독이 전할 '헌트'의 연출 비하인드에 이목이 집중된다.

개봉 이후에도 ‘헌트팀’의 ‘열일 홍보’는 계속된다. 8월 11일과 18일 이틀에 걸쳐 스페셜로 방영되는 JTBC '방구석 1열 특별판, 작전명 '헌트': 스포자들'에서는 이정재, 정우성, 정만식과 제작사 사나이픽처스의 한재덕 대표가 '헌트'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주말에는 이정재와 정우성의 투샷을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날 수 있어 기대감을 더한다. 두 사람은 오는 8월 13일 2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 두 사람은 이영자가 엄선한 맛집에서 진솔한 대화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알려져 이들이 선보일 케미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개봉주에도 계속되는 열띤 홍보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는 영화 '헌트'는 오는 10일 개봉한다.

/ hsjssu@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