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타빌 더퍼스트, 오산 세교2지구서 8월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오산시 세교2지구에서 '칸타빌 더퍼스트'가 8월 분양에 나선다.
이번에 분양하는 '칸타빌 더퍼스트'는 지하철 1호선 오산대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산대역은 GTX-C노선 연장이 예상되는 오산역과 1개 정거장 거리에 있다.
이달 중 분양하는 칸타빌 더퍼스트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오산시 외삼미동 일원에 들어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 오산시 세교2지구에서 '칸타빌 더퍼스트'가 8월 분양에 나선다.
이번에 분양하는 '칸타빌 더퍼스트'는 지하철 1호선 오산대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산대역은 GTX-C노선 연장이 예상되는 오산역과 1개 정거장 거리에 있다. 향후 오산역에서 환승해 GTX-C노선을 이용하게 된다면 오산대역에서 삼성역까지 7개 정거장(예정)이면 도착이 가능할 전망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세교2지구는 오산시 궐동·금암동·가장동·가수동 일대 연면적 280만 7,000㎡, 수용인구 1만 8,000여 가구 규모의 미니 신도시급 주거지로 개발될 예정이다. 동탄신도시와 이웃하고 남북으로 수원과 평택 고덕신도시를 끼고 있다.
칸타빌 더퍼스트는 바로 앞에 오산초교가 위치해 있고 단지 인근으로 중·고교가 신설 예정에 있어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여기에 롯데마트,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마트와 함께 세교2지구 내 생활인프라도 누릴 수 있다. 감투봉 근린공원, 서동저수지, 누읍어린이공원, 오산천, 가장천 등이 인근에 있다.
이달 중 분양하는 칸타빌 더퍼스트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오산시 외삼미동 일원에 들어선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차장 잠기고 벽 무너지고"…강남 수십억 아파트도 '속수무책'
- "로또 당첨! 고맙습니다" 가짜 후기에…600억 뜯겼다
- '우리사주' 1억 넘게 투자했는데…크래프톤 직원들 '공포'
- 폭우에 침수된 차, 이것만 있으면 '100% 보상' 됩니다
- 유재석 떠나는 PD들, 위기에 놓인 국민 MC 예능 [TEN스타필드]
- [종합] '안성현♥' 성유리 "결혼 후 남사친과 여행 간적 있어" 내로남불 태도 ('이별리콜')
- 밤낮 구분 없는 벨소리에 협박까지…동네북 된 공무원 개인폰
- '토익 990점 만점' 서울대생 "다 푼 문제집 구해요"…왜?
- "악어가 나타났다"…온라인 '발칵' 뒤집은 사진 알고 보니
- 이상순, 제주 카페 논란에 "이효리와 무관…온전히 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