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글로우, 13일 '한류 팝 페스트 시드니 2022' 출연..최강 퍼포먼스 선사

김원겸 기자 2022. 8. 9. 14: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에버글로우가 호주 팬들을 만난다.

에버글로우는 오는 13일 호주 시드니 쿠도스 뱅크 아레나에서 열리는 '한류 팝 페스트 시드니 2022'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친다.

앞서 에버글로우는 '한류 팝 페스트 런던 2022' 무대에 올라 영국 팬들을 만난 바 있다.

또 런던에 이어 시드니에서 열리는 '한류 팝 페스트 2022'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에버글로우가 '한류 팝 페스트 시드니 2022'에 출연한다. 제공|위에화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에버글로우가 호주 팬들을 만난다.

에버글로우는 오는 13일 호주 시드니 쿠도스 뱅크 아레나에서 열리는 '한류 팝 페스트 시드니 2022' 무대에 올라 공연을 펼친다.

'한류 팝 페스트 시드니 2022'는 전 세계 K팝의 인기를 입증하는 페스티벌이다. 에버글로우가 공연을 펼치는 쿠도스 뱅크 아레나는 호주에서 제일 큰 실내 공연장으로, 에버글로우의 글로벌 인기를 가늠할 수 있다.

앞서 에버글로우는 '한류 팝 페스트 런던 2022' 무대에 올라 영국 팬들을 만난 바 있다. '아디오스' '봉봉쇼콜라' '라 디 다' '파이러츠' '던 던'까지 히트곡을 잇달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시드니 공연에서도 에버글로우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탄탄한 실력이 무대를 꽉 채울 전망이다. 에버글로우는 히트곡 무대와 함께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모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2019년 '괴물 신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화려하게 데뷔한 에버글로우는 다수의 히트곡으로 활동하며 활약했다. 특히 '아디오스' '라 디 다' '봉봉쇼콜라' 뮤직비디오는 '트리플 1억 뷰' 달성, '던 던' 뮤직비디오는 2억 6000만 뷰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최강 퍼포먼스 그룹으로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달 1일에는 사우디아라비아 제다 슈퍼돔에서 개최된 '사랑해 KSA - 제다 K-팝 페스티벌 2022'에서 사우디아라비아 역사상 최초의 걸그룹으로 공연을 선보였다. 또 런던에 이어 시드니에서 열리는 '한류 팝 페스트 2022'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