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태환, 쿠킹 클래스서 '자만추'?..여성 수강생과 '꽁냥꽁냥'('신랑수업')

장다희 기자 입력 2022. 8. 9. 14: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랑수업' 박태환이 '자만추' 현장에서 결혼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7회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에게 이끌려 쿠킹 클래스에 가게 된 박태환의 신랑수업 현장이 펼쳐진다.

쿠킹 클래스에 도착한 김호영은 미모의 여성 수강생을 발견해 박태환의 '자만추'를 위해 몸소 나선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박태환, 김호영. 제공| 채널A

[스포티비뉴스=장다희 기자] '신랑수업' 박태환이 '자만추' 현장에서 결혼에 대한 속마음을 털어놓는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27회에서는 뮤지컬 배우 김호영에게 이끌려 쿠킹 클래스에 가게 된 박태환의 신랑수업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차로 이동하던 중, 김호영은 "태환이가 좋은 프로그램에 들어갔다. '신랑수업'은 나의 임무와 수고를 덜어주는 프로그램"이라며 흐뭇해한다. 이에 박태환은 "멤버들 중 누가 먼저 결혼할 것 같냐"며 '신랑수업' 공식 질문을 던진다. 김호영은 "사람이 매력이 있다"면서 영탁을 꼽아 박태환을 씁쓸하게 만든다.

쿠킹 클래스에 도착한 김호영은 미모의 여성 수강생을 발견해 박태환의 '자만추'를 위해 몸소 나선다. "혹시 남자친구 있냐"며 여성 수강생에게 조심스럽게 물은 뒤, 박태환과 투샷을 찍어주는 등 '사랑의 주책바가지'로 맹활약하는 것.

김호영의 '파이팅'에 힘입은 박태환도 요리 도중, 여성 수강생을 도와주며 '꽁냥꽁냥'한 분위기를 만든다.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영탁은 "태환이 요즘 '자만추' 많이 하고 좋네"라며 부러움 섞인 질투를 쏟아내 짠내 웃음을 유발한다.

쿠킹 클래스가 끝난 뒤, 직접 만든 요리에 와인을 곁들이는 시식 시간이 펼쳐진다. 이때 김호영은 스케줄로 인해 먼저 자리를 뜨고, 여성 수강생과 대화를 하게 된 박태환은 "빨리 가정을 꾸리고 싶었는데"라며 결혼에 대한 진지한 속내를 털어놓는다.

'신랑수업'은 오는 10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