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소녀시대 멤버들 숙소 유일하게 다 가 본 사람"(정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신영이 소녀시대 멤버들과 두터운 친분을 자랑했다.
8월 9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소녀시대 티파니, 써니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신영은 "소녀시대와 제가 방송을 많이 했다"고 말했고, 티파니는 "방송 보다 개인적인 시간이 더 많았던 것 같다"고 웃었다.
김신영은 "유일하게 소녀시대 숙소를 다 가 본 사람이다. SM에서도 인정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정민 기자]
김신영이 소녀시대 멤버들과 두터운 친분을 자랑했다.
8월 9일 방송된 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에서는 소녀시대 티파니, 써니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김신영은 "소녀시대와 제가 방송을 많이 했다"고 말했고, 티파니는 "방송 보다 개인적인 시간이 더 많았던 것 같다"고 웃었다. 김신영은 "유일하게 소녀시대 숙소를 다 가 본 사람이다. SM에서도 인정했다"고 전했다.
김신영은 "교과서가 활동하고 있는 거다. 모든 걸그룹에게 소녀시대를 봐라, 꼭 이렇게 돼야 한다, 너무 똑똑한 아이들이라고 늘 이야기 한다"며 "소녀시대 사녹(사전녹화)은 후배들이 방청객처럼 볼 것 같다"고 말했다.
써니는 "저희도 좋은 교류를 많이 하고 싶은데 새벽 2-3시부터 찍는다고 하더라. 오시라고 하기도 죄송하다"며 아쉬워했다.
(사진=MBC FM4U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 보이는 라디오 캡처)
뉴스엔 박정민 odul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치승, 흙탕물로 난리 난 강남 체육관 침수 피해 “잠 다 잤네”
- “남편 차 잠기기 직전” 미나, 대치동 폭우로 ♥류필립 걱정에 발동동
- 오상진 “후배들에 ♥김소영 같은 여자와 결혼하지 말라고 해” (동상이몽2)
- ‘임창정♥’ 서하얀 “평수 절반 낮춰 6번째 이사, 5번 혼자 이사” (동상이몽2)
- “김지민 상복 차려입고 빈소 지켜” 김준호 부친상 감동 스토리
- ‘물어보살’ 서장훈 “누구나 실패해…죽을 때까지 승승장구하는 사람 無”
- 강기영, 코로나19 확진→‘우영우’ 휴가 불참 “모든 스케줄 중단”[공식입장]
- ‘물어보살’ 22살 女 대학생 “남친한테 헌신하면 차여” 토로→서장훈 “가라”
- 이경규, 홍대 오자마자 한탄 “그때 땅 샀어야 했다”(호적메이트)
- ‘1박2일’ 연정훈 얍삽함에 비난 쇄도 “늦게 배운 도둑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