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첫걸음 함께해 준 팬들과 약속 지킨다..첫 싱글 GV 개최

김원겸 기자 입력 2022. 8. 9. 10: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엔믹스가 첫 싱글 GV 이벤트를 열고 데뷔 전부터 커다란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당시 해당 음반은 특전을 예고하며 K팝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고 이에 엔믹스는 그룹의 첫걸음을 함께해 준 팬들을 직접 만나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한다.

엔믹스는 총 400명의 팬들과 함께 데뷔 활동을 돌아보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지난 2월 데뷔해 괄목할 성과를 보여준 엔믹스. 제공|JYP엔터테인먼트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신인 걸그룹 엔믹스가 첫 싱글 GV 이벤트를 열고 데뷔 전부터 커다란 사랑을 보내준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엔믹스는 올해 2월 22일 데뷔 싱글 '애드 마레'와 타이틀곡 '오오'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했다. 릴리, 해원, 설윤, 지니, 배이, 지우, 규진은 데뷔 전 프리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선보인 보컬, 댄스 커버 콘텐츠 '퀄리파잉' 시리즈, 연습 실황을 실시간으로 송출하는 '게릴라 라이브' 등을 통해 잠재력을 드러냈고, 정식 데뷔 후에는 파워 넘치는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7댄스, 7보컬, 7비주얼을 갖춘 '전원 올라운더 그룹'의 면모를 증명했다. 데뷔 싱글 음반은 최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스트림 수 1억 회를 돌파하며 꾸준한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이 같은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엔믹스는 8월 27일에 프리미엄 멤버십 이벤트 '엔믹스 시어터 : 엔믹스 퍼스트 싱글 지브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는 지난해 7월 예약 판매된 '블라인드 패키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블라인드 패키지'는 싱글 1집 '애드 마레' 한정반으로 JYP 신인 걸그룹이라는 것 외에 어떠한 정보도 없이 판매되어, 단 열흘 동안 선주문량 6만 1667장을 달성했다. 당시 해당 음반은 특전을 예고하며 K팝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고 이에 엔믹스는 그룹의 첫걸음을 함께해 준 팬들을 직접 만나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한다.

이번 GV 이벤트는 추첨제로 진행되며, '블라인드 패키지' 속 프리미엄 멤버십 카드를 소지한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엔믹스는 총 400명의 팬들과 함께 데뷔 활동을 돌아보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최근 일곱 멤버들은 달콤한 보이스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7월 31일 프로젝트 리본의 '여름방학 프로젝트' 두 번째 주자로 나서 걸그룹 레인보우의 곡 '키스'를 리메이크하고 청량 상큼 서머송을 선물했다.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보컬 커버 자체 콘텐츠 '믹스테이프' 시리즈도 인기몰이 중이다. 7월 29일 엔믹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두 번째 영상에서 설윤은 블랙핑크의 '스테이'를 가창했고 설레는 음색과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엔믹스 시어터 : 엔믹스 퍼스트 싱글 지브이 이벤트'는 오는 27일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