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더프레시, 상생 통했다..'리얼프라이스' 매출 2000억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리테일이 자체 브랜드(PB) '리얼프라이스'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넘겼다고 9일 밝혔다.
리얼프라이스는 2017년부터 GS리테일이 우수 생산 업체와 손잡고 해당 업체 이름을 상품 정면에 함께 표기하는 PB 상품이다.
GS리테일은 소비자 물가 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8월 10일부터 16일까지 전국 350여 GS더프레시를 통해 리얼프라이스 베스트 상품전을 운영하는 한편, 올연말까지 초저가 상품 수도 100여개 이상 추가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GS리테일이 자체 브랜드(PB) '리얼프라이스' 누적 매출 2000억원을 넘겼다고 9일 밝혔다.
리얼프라이스는 2017년부터 GS리테일이 우수 생산 업체와 손잡고 해당 업체 이름을 상품 정면에 함께 표기하는 PB 상품이다. 전국 350여 GS더프레시에서 판매된다.
GS리테일은 우수한 상품력을 가지고 있지만 판로 개척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 제조업체들을 발굴해 이들 상품을 일반 상품 가격 대비 70%~80% 수준으로 판매하고 있다.
론칭 첫해인 2017년 63억원 수준이던 리얼프라이스 매출은 매년 성장을 거듭해 지난해 466억원을 기록했다. 물가 대란을 겪는 올해에 더 큰 인기를 얻으며 상반기에만 280억원(올해 520억원 예상)을 기록, 누계 매출 2000억원을 넘겼다.
2017년 21개 업체, 35개의 상품으로 출발했으나, 상품 취급을 문의하는 중소업체가 늘어 지난달 말까지 누적 106개 업체 663개 상품의 판로를 개척했다.
GS리테일은 소비자 물가 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8월 10일부터 16일까지 전국 350여 GS더프레시를 통해 리얼프라이스 베스트 상품전을 운영하는 한편, 올연말까지 초저가 상품 수도 100여개 이상 추가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채희 GS리테일 마케팅운영팀장은 "리얼프라이스를 통해 물가 안정에 기여하고, 우수 강소업체 판로 확대 기회를 제공하는 착한 브랜드로 지속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말했다.
스포츠한국 임현지 기자 limhj@hankooki.com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와이스 사나, 잘록 허리라인 노출… 고혹미는 덤 - 스포츠한국
- 이현우, "제대후 연기 열정 커져… 글로벌 인기 신기하고 감사해" [인터뷰] - 스포츠한국
- 이시아, 착시 부르는 누드톤 비키니…깜짝 놀랄 핫보디 - 스포츠한국
- 역시 미워도 호날두?... 패배로 끝난 텐하흐의 제로톱[맨유-브라이튼] - 스포츠한국
- '서울대 출신 배우' 이시원, 아슬아슬 한뼘 비키니 입고…건강미 '물씬' - 스포츠한국
- 한예슬, 구릿빛 비키니 자태… 여름 휴양지서 고혹미 뽐내 - 스포츠한국
- 효민, 모노키니 입고 어마어마한 볼륨감 노출…S라인 몸매 끝판왕 - 스포츠한국
- [인터뷰] 장윤주 "배우로서 내 전성기는 바로 지금" - 스포츠한국
- '잡고 넘기고 쐐기까지' 지배자 오지환, '2위 LG'를 지키다[잠실에서] - 스포츠한국
- 손나은, 손바닥 만한 비키니 파격 노출…반전 볼륨감에 쭉 뻗은 각선미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