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정우성, 청담쀼 허카인 댄스 실화야? 쀼카인 SNS 발칵

하수정 입력 2022. 8. 9. 09:17 수정 2022. 8. 9. 09: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언론과 관객의 뜨거운 호평으로 2022년 가장 완벽한 첩보 액션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헌트'의 이정재, 정우성, 허성태가 역대급 '청담쀼 허카인 댄스'를 탄생시키며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헌트'의 이정재, 정우성, 허성태가 치명적인 매력을 담은 세 사람의 '청담쀼 허카인 댄스' 영상을 공개하며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전체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언론과 관객의 뜨거운 호평으로 2022년 가장 완벽한 첩보 액션 드라마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헌트'의 이정재, 정우성, 허성태가 역대급 ‘청담쀼 허카인 댄스’를 탄생시키며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정재, 정우성의 지치지 않는 열정 홍보에 예비 관객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흥행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조직 내 숨어든 스파이를 색출하기 위해 서로를 의심하는 안기부 요원 박평호와 김정도가 ‘대한민국 1호 암살 작전’이라는 거대한 사건과 직면하며 펼쳐지는 첩보 액션 드라마 '헌트'의 이정재, 정우성, 허성태가 치명적인 매력을 담은 세 사람의 ‘청담쀼 허카인 댄스’ 영상을 공개하며 SNS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공개된 영상은 셀프 카메라를 든 정우성을 중심으로 이정재와 허성태가 함께 ‘코카인 댄스’를 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킨다. 일명 ‘허카인 댄스’로 인터넷 밈을 형성하며 큰 인기를 끌었던 허성태의 원조 코카인 댄스에 ‘청담 부부’로 불리는 이정재와 정우성이 합세해 치명적인 웨이브를 선보이며 새로운 매력의 ‘쀼카인’을 탄생시켜 눈길을 사로잡는다. 

역대급 ‘쀼카인’의 탄생에 영화 팬들은 SNS에서 “이미 '헌트'에 한도 초과 중독 중”, “코카인의 고급 버전”, “배우님들 너무 귀엽다”, “얼른 헌트 보고 싶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또한 지난 6일~7일 양일간 부산과 대구 무대인사를 진행한 '헌트' 팀의 역대급 팬서비스가 SNS에 업로드되며 계속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헌트'의 주역들은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으로 뜨거운 반응을 보인 관객들에게 화답하듯 팬들이 제작한 플랜카드를 직접 들고 인증샷을 찍거나, 함께 셀카를 찍는 등 역대급 팬서비스를 펼치며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다. 

이에 관객들은 인증샷을 SNS에 올리며 '헌트'의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예능, 유튜브 콘텐츠뿐만 아니라 야구 시구 및 시타, 무대인사 등 다양한 이벤트에서도 팬들을 위해 나서는 이들을 보고 팬들은 “나도 이렇게 뭐든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확 든다”, “오케이, 예매 완료”, “너무 열심히 해서 보기 좋다” 등 연일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SNS에서도 화제의 중심에 선 '헌트'는 예비 관객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흥행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개봉 전 열띤 홍보 레이스로 예비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SNS를 뜨겁게 달군 영화 '헌트'는 오는 8월 10일 개봉한다.

/ hsjssu@osen.co.kr

[사진] 아티스트컴퍼니 SNS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