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민혁 "배우 성훈과 양치승 관장, 톰과 제리처럼 티격태격" (안다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민혁과 KCM이 성훈, 양치승, 박준형의 빽토커로 출연했다.
8월 8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근육삼형제 배우 성훈, 스포츠 트레이너 양치승, god 맏형 박준형이 섬으로 향했다.
이날 빽토커로 출연한 가수 KCM은 "박준형과 20년 된 것 같다. 저와 안 가고 저 두 분과 갔다는 거에 살짝 멘붕이 왔다"며 박준형이 자신 아닌 성훈, 양치승과 함께 섬에 갔다는데 불만을 드러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민혁과 KCM이 성훈, 양치승, 박준형의 빽토커로 출연했다.
8월 8일 방송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근육삼형제 배우 성훈, 스포츠 트레이너 양치승, god 맏형 박준형이 섬으로 향했다.
이날 빽토커로 출연한 가수 KCM은 “박준형과 20년 된 것 같다. 저와 안 가고 저 두 분과 갔다는 거에 살짝 멘붕이 왔다”며 박준형이 자신 아닌 성훈, 양치승과 함께 섬에 갔다는데 불만을 드러냈다.
붐은 “매실 된장찌개를 누가 먹냐. (박준형이) 한 번 KCM이랑 가고 많이 늙었다고 한다”고 지난 방송에서 KCM과 박준형이 함께 섬에 다녀온 일을 언급했다.
이어 씨엔블루 드러머이자 배우 강민혁은 “저는 성훈이 형이랑 양치승 관장님이랑 같이 운동하고 친해졌다. 성훈이 형 때문에 양치승 관장님과 친해지게 됐고 운동멤버로 친해졌다”고 성훈, 양치승과 친분을 드러냈다.
붐이 “세 분의 섬 생활 어떨 거 같냐”고 묻자 강민혁은 “성훈이 형이랑 양치승 관장님이 톰과 제리처럼 티격태격 한다. 운동할 때는 관장님이 성훈이 형을 잘 잡는다”며 티격태격 섬 생활을 예측했다. (사진=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숏박스’ 김원훈, 27일 5년 교제 연인과 결혼‥사회 유민상
- 청하 “母, 미국서 홀로 나 키워…빚 다 갚고 집 해드렸다”(미우새)
- ‘1박2일’ 연정훈 얍삽함에 비난 쇄도 “늦게 배운 도둑질”
- ‘돌싱3’ 이혜영 “길거리 웨딩촬영 보면 제발 행복해라 기도”[결정적장면]
- 최수영, 가슴만 겨우 가린 파격 패션‥♥정경호 눈 감아
- 정태우 아내, 유방암 가능성→조직 검사 결과 공개 “다행히 양성 종양”(살림남2)
- 정우성 “23년 전 이정재에 한잔할까 제안→소주 8병 마셔”(방구석 1열)
- 박준금 “나처럼 나이 먹으려면? 시술 많이 해야, 1일 3팩도”(편스토랑)
- 이정재 정우성 소속사 건물, 얼만큼 허름하길래 ‘집사부’ 멤버들 깜짝
- “언제 처음 잤는지도 물어봐” 임윤아, 검사 희롱에 통쾌 반격 ‘빅마우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