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제성 MC확정, '새집은 처음이라'서 김구라X에이핑크 남주와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황제성이 '새집은 처음이라' MC에 발탁됐다.
내 집 마련 가이드가 되어 줄 '새집은 처음이라'는 매주 분양을 앞둔 따끈따끈한 집이나, 신축 집들을 선별해 소개하는 '새집 언박싱'과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최신 부동산 정보에 대한 '핵심 바이블' 코너를 통해 새집 마련에 필요한 유용한 팁과 방향성까지 제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개그맨 황제성이 ‘새집은 처음이라’ MC에 발탁됐다.
내 집 마련 가이드가 되어 줄 ‘새집은 처음이라’는 매주 분양을 앞둔 따끈따끈한 집이나, 신축 집들을 선별해 소개하는 ‘새집 언박싱’과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었던 최신 부동산 정보에 대한 ‘핵심 바이블’ 코너를 통해 새집 마련에 필요한 유용한 팁과 방향성까지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각 분야의 최고의 전문가와 함께 최근 가장 큰 화두로 떠오르는 ‘홈코노미’시대의 홈트렌드부터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그 전망까지 소개한다.
이전의 뻔한 부동산 프로그램이 아닌 차별화된 부동산 예능을 예고하는 ‘새집은 처음이라’는 김구라, 황제성, 에이핑크 남주가 MC로 나서 환상의 케미를 선보인다고 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최근 첫 녹화를 마친 김구라는 ‘새집 소개’에 대한 차별화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매주, 새집 마련에 필요한 모든 것을 완벽히 정리해줄 것”이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강한 자신감과 애정을 드러냈다.
또 ‘새집 언박싱’ 코너에서 각각 자칭 ‘풍수지리 전문가’와 ‘MZ세대 전도사’로 활약을 펼칠 예정인 황제성과 남주는 직접 각 지역의 부동산을 방문하며 “새집에 대한 정보들을 쏙쏙 캐낼 것”이라고 남다른 열정을 보였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