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짱' 홍종현, 다 된 저녁식사에 냄비밥 끼얹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8일 밤 10시 30분 방송될 채널A, ENA채널 '배우는 캠핑짱'에서는 저녁 시간을 맞이한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이 냄비 밥 대란부터 고기 굽기 서비스, 고민 상담 시간까지 나누며 월요일 밤을 다채롭게 물들인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홍종현이 냄비 밥과 한바탕 전쟁을 벌여 흥미를 자극한다.
홍종현의 냄비 밥 고군분투기와 박성웅, 신승환의 특별한 고민 상담 시간은 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채널A, ENA채널 '배우는 캠핑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는 캠핑짱’의 두 번째 저녁 시간이 평화롭게 마무리될 수 있을까?
8일 밤 10시 30분 방송될 채널A, ENA채널 ‘배우는 캠핑짱’에서는 저녁 시간을 맞이한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이 냄비 밥 대란부터 고기 굽기 서비스, 고민 상담 시간까지 나누며 월요일 밤을 다채롭게 물들인다.
오후 영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중간 정산 타임을 가진 세 사장님은 충격에 휩싸인다. 특히 박성웅은 수금 현황을 보고 “이게 뭐야!”라며 깜짝 놀란다고 해 무슨 문제가 발생한 것인지 궁금해지는 상황. 영업 이사 신승환의 돌직구 영업 스킬을 비롯해 사장 3인방의 특별 서비스 릴레이도 예고, 캠핑장의 수익률에 어떤 변화를 가져다줄지 기대가 모인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홍종현이 냄비 밥과 한바탕 전쟁을 벌여 흥미를 자극한다. 홍종현은 굶주린 형님들의 배를 채우기 위해 자신 있게 냄비 밥에 도전해 보지만 적합한 냄비를 고르는 것부터 애를 먹는다. 자신감이 하락한 그는 폭풍 검색을 시전, 냄비 밥의 생명인 물을 맞출 때도 몇 번이고 물의 양을 조절하며 심혈을 기울인다고. ‘웅보스’조차 신경 쓰게 만든 홍종현의 냄비 밥의 성공 여부에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박성웅과 신승환은 ‘고기 구워는 드릴게’ 서비스에 누구보다 진심으로 임한다. 손님들이 고기 굽기 세팅을 마치기도 전에 집게를 들고 텐트 순찰에 나선 것. 손님들의 고기를 맛있게 구워주며 1+1 고민 상담 또한 이어갈 힐링의 시간이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한편, 신승환은 아버지에게 결혼 승낙을 받고 싶다는 한 손님의 사연에 사명감(?)을 가득 안고 출동한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아직은 딸이 옆에 있어주기를 바라는 아버지의 마음과 사랑하는 사람과의 결혼을 원하는 딸의 마음을 모두 헤아려주며 특급 고민 상담사로 거듭날 그의 활약이 기대된다.
홍종현의 냄비 밥 고군분투기와 박성웅, 신승환의 특별한 고민 상담 시간은 8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 채널A, ENA채널 ‘배우는 캠핑짱’에서 확인할 수 있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