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정품 무한잉크복합기 '더 화이트 에디션' 2종 출시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2022. 8. 8. 16: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린팅 제품 전문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코리아)가 정품 무한잉크복합기 '더 화이트 에디션' 2종(모델명: DCP-T426W, DCP-T226)을 출시했다.

최정규 브라더코리아 세일즈&마케팅 이사는 "이왕이면 더 예쁜 기기를 구매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더 화이트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기존 정품 무한잉크복합기의 기능성과 효율성에 화이트 컬러를 매치해 어느 장소든 자연스럽고 깔끔하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인테리어 요소를 고려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정품 무한잉크복합기 '더 화이트 에디션'. 사진=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

프린팅 제품 전문기업 브라더인터내셔널코리아(이하 브라더코리아)가 정품 무한잉크복합기 ‘더 화이트 에디션’ 2종(모델명: DCP-T426W, DCP-T226)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더 화이트 에디션’은 기존 정품 무한잉크복합기 2종의 색상을 화이트 컬러로 변경, 어느 공간에도 잘 어우러지도록 리뉴얼한 것이 특징이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에는 구매 결정 요인으로 디자인적 가치가 떠오르면서 프린터도 인테리어 소품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심리를 반영, 브라더코리아는 기존 정품 무한잉크복합기의 심플한 디자인에 깔끔한 컬러 화이트를 입혀 디자인 감성을 더했다.

더 화이트 에디션은 프린트헤드의 소재를 스테인리스로 제작해 내구성을 높였다. 미사용시에는 노즐이 막히지 않도록 자동 관리해주는 셀프클리닝 기능을 탑재했다. 모바일은 물론 외부에서도 이메일을 통해 원격으로 출력할 수 있도록 하는 ‘이메일 다이렉트 프린팅’ 기능까지 갖춰 활용 폭을 넓혔다.

최정규 브라더코리아 세일즈&마케팅 이사는 “이왕이면 더 예쁜 기기를 구매하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더 화이트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기존 정품 무한잉크복합기의 기능성과 효율성에 화이트 컬러를 매치해 어느 장소든 자연스럽고 깔끔하게 어우러질 수 있도록 인테리어 요소를 고려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브라더코리아는 더 화이트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롯데온과 오늘의집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온에서는 DCP-T426W 모델을 기존 판매가인 19만9천원에서 2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KB국민카드 결제시 7%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오늘의집에서는 DCP-T226 모델을 기존 판매가인 17만 9000원에서 2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브라더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2년 무상 A/S 서비스와 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포토상품평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된 5명에게는 브라더 ‘브라더 라벨프린터(모델명: PT-P300BT)’를 증정할 계획이다. 블로그에 리뷰를 작성하면 잉크 세트 BC7500BC를 제공, 베스트 리뷰어 1명에게는 에어팟 3세대를 전달한다. 마지막으로 잉크 세트와 함께 구매 시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서희원 기자 (shw@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