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살' 만난지 5시간 된 소개팅 커플 출연 "상대 마음 알고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만난 지 5시간밖에 되지 않은 20세 남녀가 보살들을 만난다.
8월 8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77회에는 20세 남녀가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당일 소개팅으로 만난 두 사람은 현장 신청으로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을 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만난 지 5시간밖에 되지 않은 20세 남녀가 보살들을 만난다.
8월 8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177회에는 20세 남녀가 의뢰인으로 출연한다.
이날 어색하게 점집 문을 열고 들어오는 20세 남녀를 보며 서장훈과 이수근은 "무슨 관계냐", "연인이라기엔 약간 멀어보인다"며 호기심을 보인다.
알고 보니 두 사람은 만난 지 겨우 5시간밖에 되지 않은 풋풋한 사이. 당일 소개팅으로 만난 두 사람은 현장 신청으로 '무엇이든 물어보살'에 출연을 결정했다.
특히 남학생은 상대방이 자신에게 조금이라도 호감이 있는지 궁금하다며 자신의 마음을 솔직히 고백하고, 여학생은 키가 작아도 자격지심 없는 사람이 이상형이라며 자신만의 기준을 공개한다. 여기에 즉석 호감도 테스트까지 펼쳐질 예정.
이런 의뢰인들을 보며 서장훈과 이수근은 "대학 들어간 지 얼마 안됐는데 소개팅은 얼마나 해봤냐", "요즘 세대들은 미팅 어떻게 하니?", "계산은 어떻게 하냐"고 폭풍 질문하면서 요즘 세대들의 만남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한다.
다만 상담 말미 "이제 점집 나가면 뭐 할 거냐"고 묻는 서장훈의 질문에 남학생의 예상치 못한 답변으로 보살들을 황당하게 만든다. 서장훈은 "무슨 소리 하는 거냐"고 지적하면서 소개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조언을 아낌없이 전했다는 후문이다. 8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사진=KBS Joy 제공)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숏박스’ 김원훈, 27일 5년 교제 연인과 결혼‥사회 유민상
- 청하 "母, 미국서 홀로 나 키워..빚 다 갚고 집 해드렸다"(미우새)
- ‘1박2일’ 연정훈 얍삽함에 비난 쇄도 “늦게 배운 도둑질”
- ‘돌싱3’ 이혜영 “길거리 웨딩촬영 보면 제발 행복해라 기도”[결정적장면]
- 최수영, 가슴만 겨우 가린 파격 패션‥♥정경호 눈 감아
- 정태우 아내, 유방암 가능성→조직 검사 결과 공개 “다행히 양성 종양”(살림남2)
- 정우성 "23년 전 이정재에 한잔할까 제안→소주 8병 마셔"(방구석 1열)
- 박준금 “나처럼 나이 먹으려면? 시술 많이 해야, 1일 3팩도”(편스토랑)
- 이정재 정우성 소속사 건물, 얼만큼 허름하길래 ‘집사부’ 멤버들 깜짝
- “언제 처음 잤는지도 물어봐” 임윤아, 검사 희롱에 통쾌 반격 ‘빅마우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