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훈 vs 입짧은 햇님, 먹방 대결..누가 이길까? ('줄 서는 식당')

2022. 8. 8. 12: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윤진 기자] '연예계 대표 대식가' 배우 성훈이 입짧은 햇님과 용호상박의 먹방을 펼친다.

8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tvN '줄 서는 식당'에서는 박나래와 입짧은 햇님, 그리고 게스트 성훈이 솥뚜껑 김치찜과 대창 아구찜 맛집을 찾아 핫플레이스 검증에 나선다.

대식가로 잘 알려진 성훈은 등장하자마자 "배고파"를 연발해 출연진들을 긴장시켰다. 입짧은 햇님 역시 줄식당 최초로 대적할만한 게스트 등장에 여느 때와 달리 긴장한 가운데, 의도치 않은 대식가 특집이 성사돼 기대감을 모은다.

등갈비와 돼지 앞다리살이 들어간 솥뚜껑 김치찜을 비롯해 무쇠 솥뚜껑에 익혀 먹는 생삼겹살과 한우 차돌박이도 손님들을 끄는 대표메뉴. 성훈은 젓가락이 아닌 고기 굽던 집게로 폭풍 먹방을 선보여 박나래와 입짧은 햇님은 물론 식당 안의 다른 손님들까지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세 사람은 특별한 아귀찜을 선보이는 맛집을 찾았다. 통통한 살의 씹는 식감이 매력적인 아귀에 한우대창, 곤이구이 등 독특한 토핑이 가득한 대창 아귀찜부터 오징어 가리비 낙지 등 바다를 통째로 담은 해물찜, 입맛 돋우는 대게딱지장 비빔밥까지 모든 메뉴가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인기 메뉴다. 성훈은 "한도 끝도 없이 들어갈 맛"이라며 극찬했다.

[사진 = tvN 제공]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