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포미닛 출신 남지현, 얼반웍스와 전속계약

고재완 2022. 8. 8. 11: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미닛 출신 배우 남지현이 얼반웍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얼반웍스는 8일 "여러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남지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밝은 에너지와 여러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얼반웍스는 아이즈원 김민주, 이서영을 포함해 다재다능한 가수, 배우들이 모여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포미닛 출신 배우 남지현이 얼반웍스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얼반웍스는 8일 "여러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남지현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앞으로 더욱 기대되는 아티스트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밝은 에너지와 여러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남지현은 "지금까지 활동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장르와 분야 상관없이 다방면으로 여러가지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이다"라며 "연기는 물론 노래, 유튜브 등 콘텐츠의 경계 없이 자주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남지현은 2009년 그룹 포미닛으로 데뷔해 러블리한 매력으로 단단한 팬층을 확보해왔다. 2017년 이후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배우로 활약하고 있다. 최근에는 SBS '왜 오수재인가'에서 로스쿨 1학년 '나세련' 역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남지현은 "좋은 회사, 좋은 사람들을 만나 감사한 마음이 크고 든든하다"며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면서 다양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얼반웍스는 아이즈원 김민주, 이서영을 포함해 다재다능한 가수, 배우들이 모여있다. 뿐만 아니라 '런닝맨', '슈퍼맨이 돌아왔다', '블랙독', '나쁜녀석들' 등 완성도 높은 예능과 드라마를 다수 제작한 종합 미디어 그룹이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이민정, '♥이병헌'도 반할 눈부신 비주얼...일상이 '화보'
“조작인 것 같은데?”..'현빈♥' 손예진, 갑작스러운 조작 논쟁
톱스타 충격적인 사생활..유명 감독도 분개
촬영장에 괴한 침입해 모델 집단 성폭행..男스태프들도 피해 입어
“11살 딸 재산, 6천 억..4살 딸, 부동산만 10개” 톱스타들의 놀라운 씀씀이 (라떼9)
이소라, 아이 셋 엄마였다…“20살에 낳은 큰딸, 첫생리때 집 아닌 밖에서 도울 수밖에”
이지훈♥아야네, 신혼인데 싸우지도 않나봐…꼭 끌어안고 꿀뚝뚝
한소희, 팔에 새겼던 타투 싹 제거..앙상하고 새하얀 팔뚝
임영웅, '존재 자체가 레전드'인 트로트 男 스타 '500만원 기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